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러브스토리 in 하와이 (만화 "스위티젬"과의 합성ㅋ)

by 자오딩 2008. 9. 30.

 

실루엣이 야리야리하게 어여쁜 이 사진을 보고 있었더니.........

 

 

                                                                                박은아「스위티 젬」3권

 

갑자기 이 만화의, 이 장면이 떠올랐어 ; ㅁ;

훌라~훌라~훌라~~

저 얄쌍한 손사위하며 허리의 꺾인각도라든지...

포즈가 어딘가 뭔가 비슷한 느낌 ' ω'///ㅎㅎㅎ

 

 

 

그런데 왠지 또 그냥 지나치긴 쓸쓸해서 ; 3;

어찌할까~ 어찌할까~라며 이것저것 뒤적뒤적이다가 결국 이런;;것을....... 키힛 > _<

 

 

ㅋㅋ 난생 처음해보는 합성 ㅋㅋㅋㅋ

역시 초짜라 뭔가 어색함이 없지않아 있지만;;;;ㅋㅋ

......... 근데 이거 왠지 즐겁다 히히힛 ㅎㅎ

나의 장난질은 도대체 멈추질 않는구나 ㅋㅋ

미안해요 킨키ㅠㅠㅋㅋㅋㅋ

부디 나의 이런 왜곡된(?ㅋㅋ) 사랑을 용서해줘요ㅠ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