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 PUMP/talk

[DA PUMP] CDTV 연말 Special Premium Live 토크 + 엔딩with w-inds. (2005.12.31)

by 자오딩 2008. 6. 20.

 

<Talk>

 

언제나 함께 있는 모습이 보기 좋은 w-inds.와 DA PUMP ㅎㅎ
새해 소원을 적어보기로 했는데

 

  w-inds. 

료헤이: 나의 길 일보전진 ! (항상 열심히 하는 우리 료헤이군!! 바람직하오~)
케이타: 매일매일 공부 ! ㅋㅋ (케이타, 너는 또 한 술 더뜨는구나ㅋ "굉장한데---" 하며 술렁대는 팜프들)
류이치: 이미지 체인지 ! 뭔가 분위기를 바꿔보고자// (그대, 지금도 충분히 분위기 좋거든~?ㅋㅋ)

이렇게 성실하고 뭔가 '계획'이라고 부를만한 믿음직스러운 윈즈의 새해 소원과 비교해보자면ㅋㅋㅋㅋ

 

  DA PUMP 

유키나리:【탈脫 히키코모리 (집에 틀어박혀있는 것)】
          (거기에 쥐 그림그려주는 센스ㅋ, 제발 집에서 좀 나와라 유키나리야ㅠㅠㅠㅠ )


자--- "탈脫 시리즈" 나갑니다.


:【탈脫  수염】

에~~ 켄에게 있어 빠질 수 없는 수염을 벗어나겠다고????
--가 아니라 ㅋ
"새해에는 새로운 수염으로 리뉴얼을 해볼까하고..이제 슬슬 이 수염을.....이번 일년동안 써왔기 때문에 새로운 수염을 리뉴얼을.... ."
--그럼 【탈脫  "지금의" 수염】 이네 ㅋㅋㅋ
(아 완전 대 폭소ㅠ 왠일로 수염을 없애나 했더니 물갈이를 해주겠다는 거였어 ㅋㅋㅋ)


잇사
:【탈脫  욕Q】
(욕Q!!! 하면서 "Q~~~~"를 강조해 발음해 주시는 잇사씨,,  "뀨~"하면서 손가락도 떨리고ㅋㅋ 살짝 웃으며 찡그리는 모습 귀여웡ㅎ)
※ 欲 求 (よっきゅう) : "욕구"가 일본어로 "욕큐-"인 것을 저렇게 표현했네요// 옛날 한 때 유행했던 표현방식인듯ㅋ
이것저것 하고 싶은게 너무 많은 욕심 많은 잇사. 그 욕구 별로 안 줄여도 되어요 후후후

 

<Ending>

MC: DA PUMP와 w-inds.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정확히 말해서는 '가무사하무니다' 정도??ㅋ첨엔 뭐라그런건가 했더니 한국말로 인사한거였어!!!!)
유키나리: 아니라니까~~ 뭐..뭐..ㅋ 
베키: 한국어로 말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메구미씨: 잇사, 어떻습니까. 올해는 어떤 한 해로 보낼 생각입니까?
잇사: 그렇네요. 항상 라이브 하고있지만, 여러 장소에서 라이브할 수 있도록 하고 싶다는...

이 때 잇사의 춤을 따라하는 메구미씨 넘 귀엽습니다 ㅋㅋ
그래요, 부디 많은 곳에서 라이브를 !!!!!!!!!!!!!!!!!!!!

 

역시 팜프들 나오면 분위기가 화기애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