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 PUMP/talk

[DA PUMP] DA PUMP 자택 최초 공개!!! (HEY x 3 2003.06.30)

by 자오딩 2008. 7. 3.

 

 

이건, 같은 방송날 팜프 다다음 순서 게스트인 나츠카와 리미씨 토크 때

오키나와현인회에 대한 얘기가 나와서 팜프가 다시 나와 주고 받은 담소♪

역쉬, "오키나와!!" 하면 DA PUMP지요~ +_+ ㅎㅎ

 

 

유키나리의 방이 더럽다구요? 애완동물 냄새가 심하다구요?

네, 그 증거가 여기 있습니다~~ㅋㅋㅋ

물론 헤이헤이헤이 방송상 안 웃긴 순간이 없지만,

특히나 마지막의 하이텐션인 시노부편이 좀 더 재밌는 듯 ㅎㅎ

엥간하면 좀 전기 좀 고치지 ㅋㅋㅋ 그 희미한 불빛 아래서 목욕하는 그라니 ㅠㅠ

 

그리고 이 것이 바로 각자 한 명씩 낸 사진집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흠, 근데 아무리 팬심으로'제눈에 안경'이라지만

잇사의 사진집에 실린 잇사의 여장 사진에 대해서는 한 마디 하고 넘어가야겠어.

분명 이 요로초롬한 얼굴에 잘만 꾸며놓으면 정말 여장이 색쉬하게 잘 나왔을텐데,

처음 사진집 사진 봤을 때 아라라라---,, 뭔가 으헉---,,,한 느낌을 지울 수 없었더랬지ㅋㅋ

애써 '그래...우리 잇사니까 봐준다...' 이러면서 넘어가긴 했지만;; ㅎ

 

굳이 왜 그랬을까를 꼽아 본다면,

1. 우선 너무 채도가 낮고 어두운 화장?? 입술엔 왠 분홍 펄로...ㅠ;;;

2. 그리고 여자가 되기엔 너무 다부진 그의 몸? ㅋㅋ (남자로써는 당근 최적이지만!ㅎ)

3. 서인영을 능가하는 뱅머리?? ㅋㅋㅋ 

 

눈물도 많고, 마음도 여리고, 이미 자기 자신도 느끼고 있듯이 여성스러운 면을 많이 갖고 있는 잇사.

↓이런 여장이라면 언제든지 OK인데 말이야 ㅋㅋ 꺄~~~ 저 수줍웃음 넘 귀여워~ >_<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