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도모토 쯔요시] 수험생여러분, 화이팅 !!!

by 자오딩 2008. 10. 15.

사용자 삽입 이미지
Mr.Blog...

수능 시험이 딱 한 달 남았네요. 대한민국의 모든 수험생들이 마지막까지 파이팅 할 수 있도록 응원 메시지를 보내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오딩(bagaziii)...

 

 

 

사용자 삽입 이미지

 

D-30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 >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언제까지나 항상 여러분의 곁에 있어줄게요 ^ -^

아자아자~~!!! > .<///

 

 

 

 

아궁ㅠ 벌써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았구나 ; ω;

벌써 몇년이나 지난 이야기지만 아직도 그날이 머릿속에 생생.

그런데 정말.... 고3때 완전 시체모드긴했어도;;;

정말 그 틈새틈새마다 너무 즐거운 추억들이 많았어.

정말 작은일에도 데굴데굴 구르며 웃을 수 있었던 우리들.....아...그립고나ㅠ

지금도 친구들 만나면 모두 다 그 때로 돌아가고 싶다고 말하는걸////ㅎ

어쩌면 그만큼 힘든시기였기에 악착같이 웃을일을 찾아냈던 것인지도 ㅋㅋ

 

정말 불안하고 답답한마음 가득이겠지만,

조금만 더 여유있게 자기자신에게 집중해주세요.

물론 당연히 수험도 수험이지만 (!!! ^^;;)

그것보단 여러분은 지금 정말 꽃다운 열아홉,

십대의 마지막이니까요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런 상태시겠지만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그래도 절대 포기해선 안되요!! T -T !!!

마지막 그날까지 으랏차차~ ≥Σ≤////

 

 

 

 

 

열공모드 쯔요시....

당신은 음대건 미대건 의상과건 철학과건 무조건 특차합격이야. 후훗

(근데 어류학과도 있으려나??ㅎㅎㅎ)

내가 대학 세우면 당신을 총장으로 앉히겠어.ㅋㅋㅋ

자, 어디 한 번 교육계를 당신 맘대로 다 뜯어고쳐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