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300엔의 가치 와까루?

by 자오딩 2015. 11. 15.

TACKEY&TSUBASA CONCERT 2015 ふたり旅

15/11/14(土) 18:00 松山市民会館

 

@emi_328  오후 9:11 - 2015년 11월 14일
【滝翼11/14松山】

ジャニウェブを更新しない滝沢さんに「300円の価値、わかってる?」と突然詰め寄る今井さんwww

滝「みんながもっと更新しろって言ってくれたらね…頑張れるかな」

客席「更新して!」←わかる。

客席「金返せー!(笑)」

滝「金返せ?!(笑)」

手厳しいヲタわろたwww

쟈니즈 웹을 갱신하지 않는 타키자와상에게 「300엔의 가치 알고 있어?」라고 급 궁지에 몰고가는 이마이상 ㅎㅎㅎ

■ 타키: 모두가 좀 더 갱신하라고- 라고 말해준다면...힘낼 수 있으려나

■ 객석: 갱신해!!!!

■ 객석: 돈 돌려내-!!!! ㅎㅎㅎ

■ 타키: 돈 돌려내?! ㅋㅋㅋ

 

 

@Tsuba925 오후 8:52 - 2015년 11월 14일

滝「じゃぁその画像をwebにあげてもらってね?」

翼「えー!?全然更新しないくせに?!」(会場大拍手)

翼「コンサート終わりになんとなーく更新してるだけでしょ?!300円の価値わかる!僕も更新しない時期もあったけど、気づきましたよ!いろんな人の300円があると!」

■ 타키: 그럼 그 사진을 웹에 올려서...

■ 츠바사: 에?? 전혀 갱신하지 않는 주제에?! (회장 대박수)

■ 츠바사: 콘서트 끝나고 어찌어찌해서 갱신할 뿐이잖아? 300엔의 가치 알고있냐며! 나도 갱신 하지 않는 시기도 있었지만 깨달았다구! 여러 사람의 300엔이 있다는 것을!

 

 

 

@__nanoka__ 오후 11:11 - 2015년 11월 14일
今年のキンキコンの団扇が「300円の価値わかる?」になることが決定した(光一用)
올해 킨키키콘 우치와를 「300엔의 가치 와까루?」 로 하기로 결정했다 (코이치용)

 

 

 

 

 

 

연재 정보라고 할까요

 

 

 

 

 

저는 「Show must go on」이라고 하는 페이지를 하고 있습니다만

 

 

 

 

혀 빼꼼 ^3^

 

 

 

 

 

 

 

전혀 갱신하고 있지 않습니다! 스이마셍!

 

 

 

 

까치발 들고 꾸벅

 

 

 

 

털썩

 

 

 

 

뭐가 그리 당당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건 어쩔 수 없는거에요

 

 

오이오이오이- 지금 누굴 감싸주는거야! -_-*

그러니까 애 버릇이 ㄷㄷㄷ!!!! ㅎㅎㅎㅎ

 

 

 

 

 

가끔 갱신하기 때문에!

 

 

 

 

 

가끔 갱신하고자 하는 그 좋은점을 여러분 맛봐주셨으면 하고

 

 

지금 뭘 포장하고 있는거냐며 ㅋㅋㅋㅋ

1년에 한두번 간신히 맛 볼 수 있는 그 맛을 감칠맛이라고 하죠.....orz

 

 

 

 

저는 「Love Fighter」 라고 하는 페이지가 있기 때문에

 

 

 

 

 

저도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아냐... 할 때는 왕창하니까 일 년 평균 내면 갠차나.....ㅇㅇㅇㅇ

 

 

 

 

여러가지 뭔가 생각나면 하겠다는 것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우리들의 300엔 카에시떼.... T ^ T ㅎㅎㅎㅎ

그래도 사랑해 킹키...... 흑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