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도모토 쯔요시] 쯔요시가 좋아하는 [베스킨31] 아이스크림은~?

by 자오딩 2009. 1. 14.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12/30 공연 때 더블앵콜 부르기전에

코이치가"생각해보니 내일이 31일......" 이라고 하자 

쯔요시가 그 '31'을 물고 늘어져서"영어로 하면 Thirty one 써티 원이에요."이라고.ㅋㅋ

아놔ㅠ 진짜 또 영어써대 이 남자ㅎㅎㅎ

그러자 코짱이"그런 아이스있었던가?"ㅋㅋㅋㅋ 언제나 놀라운 그의 빛나는 연상작용ㅋㅋ

쯔요시 왈  "써티원은 말이죠,「캬라멜리본」이라는게 가장 맛있어요."

 

 

....에엣? 지미다나!!!! 의외로 심플한데?ㅋㅋㅋㅋㅋ

써티원이라고 하니까 왠지 그 시퍼런 슈팅스타가 생각나는건 왜일까?

흠..... 레인보우스타 노래 때문인가 - ㅛ-;; ㅋㅋㅋ

그나저나 이렇게 또 짤막정보 흘려주셨으니 팬들 베스킨에서 캬라멜리본만 시켜먹는건 아닐런지....^^;;ㅋㅋ

파이콘에서 러쉬 광고를 그리 때려주시더니만, (미츠메떼 허니 립밤의 파장은 정말 상당했다고 들었음. 심지어 우리 나라 러쉬에서도 일본에서 유명한 가수가 썼던 것이라고 점원이 설명해주더라는 얘기도 들었던 ; ω;)

그래서, 이번엔 베스킨 CM을 노리는 것?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키즈 사이즈, 레귤러 사이즈, 킹 사이즈 차이;;;;;;

흠... 이걸 푸는 스쿱사이즈가 각각 있는걸까나? ; _ ;

아님 점원이 알아서 재량껏 1.6배, 25% 계산해서 감으로...?ㅋㅋ

알바 잘못쓰다간 가게 말아먹겠음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캬라멜리본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크레페~~ > _<//

근데 난 저 진득해 보이는 캬라멜 시럽에 벌써 질렸음ㅠ 어익후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