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E☆E] 2007「Neo Africa Rainbow Ax」콘서트 파파 (2007.06.23)

by 자오딩 2009. 1. 21.

「Neo Africa Rainbow Ax」콘서트 (2007년 6월 23일 오라스 이브 공연)

 

흠.... 지금 진심으로 이번에 케리콘을 갈 것인가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했음.

정말 공연 날짜가 제발ㅠㅠ 제발ㅠㅠㅠ!!!!!

내가 코이치 생일은 챙겨줬는데(?ㅋㅋ 뭘로?? 네가 챙기긴 뭘챙겨ㅋㅋ 쯔요가 알아서 다해줬는데ㅋㅋ 그리고 난 그렇게 서프라이즈한 초특급 빅사이즈 케이크도, 하드하게 애로틱한 몸부림도, 그 어느 것도 해줄 능력이 안되는걸ㅠ 뭐... ..어차피 코이친 내가 해줘봤자 좋아하지도 않을......ㅋㅋ)당신 생일 안 챙겨주면 삐질거잖아ㅠ 이 시라나이 뿡뿡 쟁이야!! 정말 이 삐순이ㅠ!!!!! 근데 나 학교는 어떡하냐며.........ㅠ

 

이날 정말 쯔욧상 텐션이 하늘을 찔렀는데

자신이 "오라스나 오라스 이브라고 해서 텐션이 변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라고 말하면서 까지 자신의 기분이 최고조임을 어필할 만큼 텐션이 장난 없었다고ㅠ(by 듀얼님 레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본출처: 해외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