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도모토 쯔요시] 나가짱과의 snapshot 폴라로이드 (쇼지키신도이 2009.02.04)

by 자오딩 2009. 2. 6.

이번 신도이는 왠지 뭔가 편안한 느낌이어서 넘 좋았던ㅠ

날씨가 흐린데도 불구하고, 오히려 그런 날씨였기 때문에 차분한 분위기도 났던 것 같고

그러면서도 너무 따뜻했고~~

그리고 나가짱이 찍은 사진들도 너무 예뻤던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 아저씨 얼굴 찍겠다고 차 한번 더 돌리라고 하더니...

결국 용케도(?ㅎㅎ) 이것만 찍어버린 나가세군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야? 타이밍이 이상한데;;;"

"아무리해도 쯔요시한테 핀트가 안맞아@@@"

"너무 가까이서 찍었잖아!!!"

 

 

이거 보고 완전 두근ㅠㅠㅠㅠㅠ

정말......... 잠시 정신 놓았었음ㅠㅠㅠ

 

순간 머릿속에서는

Φ앨범의「snapshot」이 BGM으로 흘러가고ㅠㅠ

 

♪ 핀보케노 snapshot 타다 이찌마이다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광지에 온 아줌마, 아저씨 사진.

완전 뻗뻗히 굳어서는 ㅋㅋㅋ

나가짱ㅠㅠ 이런 아이디어!!!! 정말 고마워요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ㅋㅋ

"쯔요시노 쯔에, 호시이~~~~"

 

나중에 지팡이를 굿즈로 팔겠다던 킨키.....

그 광경이 바로 지금 눈 앞에....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흑ㅠㅠ

존레논 썬그라스에

모자는... 병아리? 오리? 여튼... 쯔요시의 입을 닮은 저녀석!!

귀에 태그 달린 것도 넘 귀여워ㅠㅠㅠ

 

당신.... 당신이 아무리 그런 모자쓰고 인상을 써도

결국 당신은 그저 귀여울 뿐이얌ㅠㅠ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굉장하네.... 나무로 이런 걸 만들다니 굉장하네///"

 

나가세가 가볍게 던진 이 말이 왠지 모르게 가슴에 남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