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도모토 쯔요시] 친쟈오로스 요리 댄스

by 자오딩 2015. 5. 4.

130120 三代目 J Soul Brothers

 

 

 

각꼬이이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외로 누구든지 할 수 있어요~

 

 

 

"아이쯔와 무카시 도쿄돔에서...."

 

 

 

"진짜로 양배추를 썰었었다니까!!"

 

 

 

ㅋㅋㅋㅋㅋㅋㅋ 그랬었습죠 ㅋㅋㅋㅋㅋㅋ

 

 

 

ㅎㅎㅎ 표정봐 귀엽 ㅎㅎㅎㅎㅎ

 

 

 

"친쟈오로스(青椒肉絲 : 피망+죽순+돼지고기 볶음) 해주세염"

 

 

 

모션 다하고 나서 쯔요시 "친쟈오로스 만드는 방법 완전 몰라! 대충 어케 하긴 했는데... " 하는데 귀엽 >.<

 

 

 

여기 귀엽다고 생각하신 분 한 명 더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