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ブンブブン

[KinKi Kids] 140221 붕부붕 - 카나시미 블루

by 자오딩 2015. 1. 18.

 

코이치 추천 BOSE 블루투스 스피커 SoundLink Mini 22,000엔.

 

 

 

"요 사이즈에 엄청난 소리가 나와요!!"

 

 

 

"킨키키즈 노래 함 틀어볼까나~~"

 

이 발상 자체가 이미 난 너무 사랑스러워서 ㅠㅠㅠㅠ

 

 

 

뭔가 스마홍 만지고 있는 코이치 모습도 좋고 ㅋㅋㅋㅋㅋ

킨키 노래 찾고 있는 모습도 좋고 ㅋㅋㅋㅋ

S 라인 자세도 좋고 ㅋㅋㅋ

 

 

 

"자~ 뭘 틀어 볼까나~~"

 

 

 

"킨키키즈 곡 중에서 뭐가 좋으세요??"

 

 

 

점원상 주저없이 "카나시미 블루................."

아 진짜 나 여기서 빵 터져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님의 폰 케이스는 블랙이군요.

예상을 벗어나질 않는군요.

 

 

 

ㅋㅋㅋㅋㅋ점원상 얼굴 어서 주워 담으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로 구입.

부럽다 그녀의 경제력.

 

 

 

그리고 왠지 모르게 신경쓰이는 "출납원".....................

 

 

 

 

울 나라에서 정가는 299,000원이고, 인터넷에 272,000원(면세점은 $266불) 정도 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