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ブンブブン

[KinKi Kids] 아라소와나이데

by 자오딩 2015. 4. 29.

 

 


だから~ もうこれ以上~~  争わないで谁とも~~
다까라~ 모우코레이죠~~ 아라소와나이데다레토모~~~

그러니까 이제 더 이상 싸우지마 누구와도

 

 

 

 

KinKi Kids「世界中のみんなで…」

 G Album (2003.10.22)

 

 

 

 

 

 

 

여기서 어찌나 이 노래 이 구절이 생각나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 허가 받기는 어렵지만.....;;ㅎㅎㅎ 사랑이 꽃피는 아키하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