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도모토 쯔요시] 쯔요채널 죠니뎁 예고

by 자오딩 2009. 12. 17.







It's like looking at a mirror!


잇츠 라잌 룩킹 에러 미뤄!!!


카가미 미떼루 요우다토 오모이마쓰 보쿠와......... 응???
영어듣고 일본어 들으니까 이거 되게 신선하다 ; ω;






지금 내가 쯔요시 팬인지 죠니뎁 팬인지 잠시 헷갈리고 있는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섹시짱 죠니 아찌~~~
이걸로 쯔요채널 널리널리 보급되어 스폰도 팡팡!! ^^ㅎㅎㅎㅎ
근데 보니까 죠니뎁 풀 네임이 존 크리스토퍼 뎁.... Johnny......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좌니 쯔나가리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