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WITH LOVE

by 자오딩 2009. 12. 12.
어제 (12/11) 홋카이도 라디오 방송 「Superduper Radio Next Generation」에서
킨키의 코멘트 마지막에

光一:お相手は堂本光一でした
       상대는 도모토 코이치 였습니다.
剛:堂本剛でした。WITH
      도모토 쯔요시였습니다. WITH
二人:「LOVE」
       「LOVE」




푸하하하하하
그냥 둘이 "LOVE~" 이러고 있었을걸 생각하니까.....ㅋㅋ
뭔가 되게.... 이제 갓 나온 아이돌스러운 멘트얌ㅋㅋㅋ 아이 간질거료~~ > ㅂ< ㅋㅋㅋㅋ
특히나 코이치가 "러브"..... 정녕 "엘-오-브이-이".... 이 단어를 말한거니...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