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메자마시 (2009.12.11)

by 자오딩 2009. 12. 11.


겨우 1분 34초인데 왜케 알차니...........ㅋㅋㅋ 너무 귀여워 ㅋㅋㅋ



원래 코너 이름이

마루"ゼ제"노 하나미치
(동그라미-"ゼ제"의 하나미치)

저 "제"가 뭔가 해서 찾아보니까

マルゼの「ゼ」はテレビ業界用語で『絶対』の「ゼ」で
どんなことがあっても絶対にオンエアしなければならないネタを指します。
元々は番組の台本に書いてある落とせないネタを
マルの中に”ゼ”の字で注記していたのが始まりだそうです
마루제의 「제」는 텔레비전 업계 용어로 「젯따이-절대」의 「제」로
어떤 일이 있어도 반드시 온에어 해야 하는 네타를 가리킵니다.
원래는 방송 대본에 써져 있는, 편집 할 수 없는 네타를 
동그라미 안에 ”제”라는 글자로 표기하고 있던 것이 시작이라고 합니다.


"젯따이"의 "제"였어 ㅋㅋㅋㅋ





마루 J(제이)노 하나미치!




쯔요시 " 오오~ 좋네요"


ㅋㅋㅋㅋㅋㅋ 그치. 님도 저런 코이치가 좋지...ㅋㅋㅋㅋ





크리스마스 선물...?

저 카드캡쳐 사쿠라 벚꽃............
뭔가 투샷이 강조되는 느낌 ㅋㅋ




"J"를 사용해서 여자가 기뻐할 만한
크리스마스 선물 그리기




메자마시는 참 무리한거 많이 시키네요 참ㅋㅋㅋ 




둘이 종이 꽁기꽁기하는거 넘 웃겨 ㅋㅋㅋ
무슨 초등학교 미술시간 같...ㅋㅋㅋ




보면서 아이짱이
불쌍하게 될 때가 있으니까요





"도대체 뭘 시키는거야!!"라고...ㅎ




아, 그 퀴즈 말씀하시는건가요?

맞아맞아맞아...ㅎㅎㅎ



아... 글고보니 메자마시는 보고 슷키리 때 잠드는건가.................ㅋㅋㅋㅋㅋㅋ




이건 텐구의 생사진입니다.

(텐구: 하늘을 자유로이 날고 깊은 산에 살며 신통력이 있다는, 얼굴이 붉고 코가 큰 상상의 괴물)





그걸 받은 여자 아이는 어떻게하면 되는건가요?;;;




팬던트를 팟- 하고 열면 거기에 텐구가 들어있는....


코이치 쯔요시 쳐다보는 것 좀 봐ㅠㅠ
입 너무 귀여워 > .< ㅎㅎ




코이치.. 고개 끄덕이면서 긍정 ㅋㅋㅋㅋ




저에여....ㅎㅎㅎ



........응??





무슨 의미???;;;





"「J」로부터 흘러넘쳐나온 생명의 은총이다"
알긋냐??




트하하하하 맘대로 갖다 붙이기 ㅋㅋㅋㅋ
구색은 참 좋네여 ^*^






푸하핳 ㅋㅋㅋㅋ
막 내다버려 ㅋㅋㅋㅋ




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이치 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뻘쭘 웃음ㅠㅠㅠ
둘이 쳐다보며 웃는거 넘 좋다 ♡





동시에 끙차~~ㅎㅎ




J앨범 화이링~~~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