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모토 쯔요시] 9/29 タッキーの滝沢電波城 (타키자와 덴파죠)





"탓키" 이외의 별명은? 이라는 질문.

(1:10분부터 쯔요시 부분)


 그러고보니 영주님은 야마P에게 별명 붙인 것으로 유명한데 그 외의 쟈니즈에게 별명 붙인 적 있어?

■ 타키자와: 에?? 그 외에는 없으려나. 없지 않을까나 그 외에는. 하지만 그거야 말로 "탓키" 같은 것도 도모토 쯔요시군이 제일 처음이니까요. 제가 들어와서 정말 얼마 안되었을 때, "탓키~" 라고 리허설실에서 말한 것이 쯔요시군이 제일 처음이네요. 그러니까 어느 의미 이름을 붙여준 부모 같은 것입니다만. 그렇네요. 쯔요시군이려나. 

■ 그거에 관해서는 나는 있었던가?

■ 타키자와: 지금 생각해보면, 이네. 당시는 뭔가 자연스럽게 뭐 바앗~하고 퍼져버렸기 때문에 누군지(누가 지어줬는지) 몰랐지만 잘 생각해보면 쯔요시군이구나 라는 것을 왠지 알게 되었어. 

자, 이번 기회를 통해 감사인사를 해둘까

■ 타키자와: 이야, 정말 쯔요시군, 뭐, "탓키"가 되어서 살았습니다ㅎㅎㅎㅎ 정말로 감사합니다ㅎㅎ 이야, 하지만 "탓키"라는 이름은 정말 감사해요. 외우기 쉽고 말이죠. 어느 의미 어딜 가도 "탓키"라고 불리고. 정말 자신 보다도 연하 사람에게도 역시 지금도 "탓키"라고 불리니까요. 감사합니다만 '내가 연상이라고' 라고 생각하면서 헤헤헤헤헿. "탓키" "산타로(au이미지 캐릭터)" 같은. 하지만 정말 감사하네요 그런 "이름"이 말이죠 있다고 하는 것은 말이죠.





【9/29 滝沢電波城】
滝「山P以外にあだ名付けたのはないんじゃないかな?
でもタッキーって初めて付けてくれたのは堂本剛くんですね!
リハ室でタッキーって初めて呼んでくれたから。
当時はブワッ広まってしまったからよくわかんなくなってたけど、よーく考えると剛くんですね。

■ 탓키: 야마P 이외에 별명 붙인 건 없지 않을까나?

하지만 "탓키"는 처음 붙여준 건 도모토 쯔요시군이네요!
리허설실에서 "탓키~" 라고 처음 불러줬으니까.

당시는 부왓~ 하고 퍼져서 잘 모르게 되었었는데, 잘 생각해보니 쯔요시군이네요






【9/29 滝沢電波城】
本当に剛くん、タッキーってなって…助かります!笑
覚えやすいしどこ行ってもタッキーって呼ばれるし、年下の人にもタッキーって呼ばれる(笑)
俺のが年上だよってなったりね?笑」

정말 쯔요시군, "탓키"라고 되어서.... 살았습니다! ㅎㅎ

외우기 쉽고 어딜 가도 "탓키"라고 불리고, 어린 사람에게도 "탓키"라고 불리는 ㅎㅎㅎ
'내가 연상이라구!' 라고 되거나 말이죠 ㅎㅎ




山Pの由来
一見、由来がなさそうに思えるが実は愛称の「P」には由来がある。ジャニーズJr.時代にある番組に出演した際、山Pが間違えて青い衣装をきたところ、番組スタッフから「ブルーじゃないよ!ピンク!山下ピンク!」と声をかけられているのを聞いた滝沢秀明がおもしろがって「山下ピンク」と呼び始めた。次第に「山下ピンク」が縮まって「山下Pink」=「山P」という愛称で定着していった。そう、実は山Pの「P」はのりピーのような愛称ではなく、
「ピンク」の「P」だったのだ。

야마P의 유래
일견, 유래가 없는 듯 보이나 사실은 애칭인 "P"에는 내력이 있다. 쟈니즈 Jr. 시대에 어느 방송에 출연했을 때, 야마P가 잘못해서 파란 의상을 입었는데 방송 스태프가 "블루가 아니야! 핑크! 야마시타 핑크!"라고 말하는 소리를 들은 타키자와 히데아키가 재미있고어 하며 "야마시타 핑크"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점차 "야마시타 핑크"가 줄어들어 "야마시타 Pink"="야마P"라는 애칭으로 정착했다. 그러렇다, 사실은 산 P의 "P"는 노리삐(사카이 노리코 애) 같은 애칭이 아니라 "핑크"의 "P" 였던 것이다.






탓키의 당신의 새로운 길을 응원합니다.....!


Trackback 0 Comment 0
prev 1 ··· 319 320 321 322 323 324 325 326 327 ··· 12385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