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도모토 쯔요시] 9/27 ジャニーズWEST 桐山照史・中間淳太 レコメン!

by 자오딩 2018. 9. 30.





【9/27レコメン!】
堂本剛くんとムロツヨシさんの特番ラジオ「剛とツヨシ」
照史「うわ絶対おもろいやん!!」
のり「これを何故この時間に言うかというと作家さんはウノTだからですね~」
ばど「あ?!そうなんや?!!」





■ 키리야마: 공지가 있습니다. 무려말이죠, 방송으로부터의 공지입니다만. 레코멘 패밀리의 KinKi Kids의 도모토 쯔요시상과 배우의 무로 쯔요시상이라고 하는 이색 조합의 밤 스페셜 방송이 문화방송에서 10월에 방송됩니다. 

 굉장하네. 도모토 쯔요시상뿐만이 아니라 무로 쯔요시상? 헤에~

■ 키리야마: 그렇다구요. 그러니까 "쯔요시와 쯔요시". 타이틀이요. "한자와 카타카나" 라고 하는 타이틀입니다만.

아, 그런거구나.

우와 절대 재밌을거잖아. 무로상도, 쯔요시상도 재미있으니까.

■ 키리야마: 네~ 이건 레코멘 월요일에 방송되고 있는 KinKi Kids 돈나몬야 속에서 쯔요시상이 이야기한 내용이 그대로 실현되는 형태가 되었습니다. 어쩌면 두 사람이 말한 것이 또 다른 형태로 실현 될지도 모르니까. 됐으려나, 레코멘만으로도 두 사람은. 그렇네ㅇㅇㅇ 

■ ㅎㅎㅎ 레코멘 다이스키!

■ 키리야마: 쯔요시상은 말이죠, 무로상을 "카타카나"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아~ 자신은 히라가나니까. 

■ 키리야마: 방송 타이틀도 "한자와 카타카나" 도 사실은 쯔요시상 본인이 생각한 것이라고 합니다.

좋네요.

■ 키리야마: 방송에서는 메일 모집 중입니다. 수신처는 tsuyoshi@joqr.net까지라고 하는. 어째서 이걸 이 시간에 말하는 가라고 하면, 작가상이 우노티이기 때문이네요.

엣? 그런거야?

네~

굉장해~

■ 키리야마: 프라이베이트에서도 사이 좋은 두 사람이 보내는 누케감 듬뿍의 밤 1시간으로말이죠. "쯔요시와 쯔요시 한자와 카타카나" 방송은 10월 13일 토요일! 13일 토요일 밤 7시부터입니다. 도모토 쯔요시상의 방송 들어주세요.  






쟈니즈 웨스트 레코멘 담당 작가 우노티상






こんな特番やります。
収録までにヌケ感とはなにか?を勉強しておきます。
メールもお待ちしています。
tsuyoshi@joqr.net まで。
이런 특집합니다.

수록까지 "누케감(패션 용어에서 시작된 말로 격식 없이 힘빼고 자연스럽고 캐쥬얼하게 내츄럴게 같은 말)" 이란 무엇인가? 를 공부해두겠습니다.

메일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tsuyoshi@joqr.net 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