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J-web 20.2.21 Blu-ray/DVD 발매 기념 메세지

by 자오딩 2018. 7. 25.


도모 킨키키즈입니다

도모~




킨키키즈 콘서트 20.2.21 Everythinf happens for a reason 이 7월 25일 릴리즈됩니다.




에~~~ 소우데스네




연말.......연시네요. 항상 하고 있는 콘서트입니다만.....




...........................




초회반......이??? 뭡니까 저거. 뭐시기 케이스 동봉???




핳핳핳핳 뭐시기 케이스 동봉에,




케이스 동봉에, 44페이지 북클릿에, 디스크가 3장 셋트에, 

아..........

블루레이에, CD 1장

아~ 그렇습니까!

라이브 음원에서 셀렉트한 OVERTURE, INTER를 포함한 13곡을 CD용으로 재믹스 했어요~ 라는 것으로

그렇군요!

 



초회반이 뭔가, 뭔가의 케이스에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 것으로, 통상반이 포스터 카드가 말이죠, 모르는 사이에 4장.

오, 그런가요?

들어있네요.

무슨 포스터 카드일까요?

전혀 본 기억이 없네요.




그리고 디스크가 2장 셋트로, 오사카 공연에서만 피로한 Happy Happy Greeting 을 말이죠, 그리고....




그리고 코이치군에게의 Happay Birthday의 모습....

((파닥파닥))




벌레가!




날았네요.




라는 거네요~

아~ 그렇습까~~~




일단 아마 저희들이 설명하는 것 이상으로 여러분 쪽이 아실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정보 수집하셔서




자세한 것은 쟈니즈 넷




그리고 쟈니즈.... 웹! 확인해주셨으면 합니다.




이상 킨키키즈 였습니다. 

실례하겠습니다~

사요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