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러브 쏘 스윗

by 자오딩 2018. 4. 29.






아침부터 지금 몇 번 째 틈나면 붕부붕 계속 돌려보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진짜 왜케 보면 볼수록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와지와 쿠루.....ㅠㅠㅠ 또 둘이 비쥬얼은 폭발해서 말야 ㄷㄷㄷㄷ 예쁨예쁨 열매ㅠㅠㅠ

0.1초도 긴장을 못놓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정확히 말하면 긴장 못놓는 건 내가 아니라 코이치겠지만 ㅋㅋㅋㅋㅋ 코이치 너무 열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붕부붕은 절대 표면적으로만 보면 안되는 회라서 그런지 한 번 보고나면 하도 맘 속에서 츳코미를 해대느라 에너지 소모가 너무 심........ㅋㅋㅋㅋㅋ

근데 이렇게 육성으로 너만을 위한 해피그리 다 불러놓고 하루의 끝은 처음인 것 마냥 "아, 맞다! 쯔요시군 오늘 생일....(꽁기꽁기) 자아, 켄터기권......" 아놔 귀여워서 돌겠넴ㅠㅠㅠㅠㅠ "호시가 시즈무~♪" 코이치 목소리 들리는 순간 쯔요시 얼굴 풀어지며 안도감과 함께 미소 만개인게 정말 가슴에 사무친다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