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도모토 쯔요시] 180126 야카라네 : 탄죠비

by 자오딩 2018. 2. 4.



誕生日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생일 축하합니다






1月1

1월 1일






~ 아니 이게 뭔 소리요? ~






あ、それ相方です。

아, 그거 아이카타입니다.






난리네 ㅋㅋㅋㅋㅋㅋ






생일 틀린거 알고 부끄러움에 머리 박는 심정 너무 와까루 ㅋㅋㅋㅋㅋ











도모토 쯔요시상의 생일 틀려서

"그거, 아이카타입니다" 라고 말하게 한 거

저입니다

전국의 KinKi Kids 팬 여러분 죄송합니다.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다행입니다ㅠ

카운콘에서 생일 축했었었지! 라고 갑자기 생각이나서....ㅎㅎ

이제 두 번 다시 틀리지 않습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이 본인 트윗 전에 캡쳐해 놓고 지금 다시 가봤더니 계정 비공으로 돌려놨네;;; ㅎㅎ 

어떤 한 킨키팬이 "에이~ 미안해 하지 말아요~ 괜찮아요~~" 라는 투로 댓글 달았던 것 까지는 봤었는데 부담스러웠나.....ㅎㅎㅎ



그런데 다이고상이 순간 "아니 이게 무슨 자다가 봉창 두드리고 귀신 씨나락 까먹는 소리야? (←진부하나 적절한 상용구ㄲㄲ)" 같은 표정으로 쯔요시를 급 빤히 쳐다보는게 좋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