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바스콘 파파 추가ㅠㅠㅠㅠ

by 자오딩 2009. 1. 1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미친 초 근거리ㅠㅠㅠㅠㅠ

쯔요시 므흣하게 미소 짓고 있는 것 좀 봐ㅠㅠㅠㅠ

이 사람....... 느끼고 있어.... 느끼고 있다고ㅠㅠㅠ

아주 날 잡았다 이거지?? 바로 오늘이라 이거지? 엉?? ㅠㅠ

완전 알딸딸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심장이 벌렁벌렁ㅠㅠㅠㅠㅠ 막 내가 연애하는 것 같아ㅠㅠ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러고 한참 누르고 있었다니까아ㅠ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흐흐흐 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냈당 >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읍 ~~~

잘 드셨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막나간다 요즘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 사진 좀 확대 해 본 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어날 땐 쯔요시도 엉거주춤이야 ㅋㅋㅋ 옵빠 한개도 안멋있어 - 3-~~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가 역사를 배우는 이유는 과거는 반복되기 때문이다.

 

사진출처: 온실속 미나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