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비 걱정일랑 말아요~

by 자오딩 2009. 7. 8.





나라 공연 비올 확률이 반을 넘어섰...///
뭐... 애초에 이분은 그 "アレ아레" 님이시기에 비올거 예상 못한 것도 아니고,
아니 것보다 우선 지금은 엄연한 장마철이고 - _-!!!
(알면서 날짜를 이리잡은 너는...이 똥강아지야~~~T ^T!!! ㅎㅎㅎ)
뭐 이미 그냥 우산 쓰거나 우비 입고 볼 생각하고 있고ㅎㅎㅎ 그냥 맞아도 되고ㅋㅋㅋㅋ
진정으로 야외공연티 팍팍 나겠네 - _-ㅋㅋㅋㅋ





 
Duet 2003.07



지금부터 드디어 찾아오는 장마의 든든한 지원군, 우산을 킨키로 부터.
쯔요시는 접는 우산, 코이치는 장우산을.




 
딱 야쿠시지 앞에서 둘이서 저러고 입장하는 사람들한테 우산 하나하나 나눠주면 좋을텐데ㅠㅠㅠ 
그리고 코이치님은 바로 공연 좀 보시고ㅠㅠ!!!! 
알바비는 나중에 후한대접(?)으로 받으시고!!ㅎㅎㅎ
 (아니 근데 쯔요시는 공연 준비 안하니?;;;ㅋㅋ 밖에서 이러고 있다가 객석에서부터 등장하는 것도 오....좋은데?ㅋㅋㅋ
참 근데 우산도 쯔요시는 꽃무늬있는거 주고, 코이치는 완전 밋밋한고 주고 - _- 
옷이랑 코디했냐며ㅋㅋ 색깔이 코이치는 장맛비, 쯔요시는 봄비같은 느낌?ㅋㅋㅋ
근데 코이치 장우산이 좋다고 써놓고선 왜 접는 우산 준거야? ㅋㅋㅋ 뭐 이리 허술해ㅋㅋㅋ 어째 본론 보다 길어진 트집;;;)







※ 아리아스님, 츠라라님, 쌀떡님, 이 날씨 포스팅을 다시하느라 대댓글을 혹시 확인 못하실 것 같아서요ㅠ
댓글 달아주신거 감사히 잘 읽었어요 ^ -^ 비공으로 돌린것 뿐이니까 댓글은 무한 보존됩니다!! +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