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097

[도모토 코이치] 4/8 마츠우라 미야비 블로그 http://www.diamondblog.jp/official/miyabi-matsuura/2017/04/08/%e6%84%9f%e8%ac%9d/ 2017.04.08 感謝감사 雅です。お久しぶりです。 まず、言っておきます。今日は弱音も全部、正直に書いちゃいます。笑미야비입니다.오랜만입니다.우선, 말해두겠습니다.오늘은 약한 소리도 전부 솔직하게 써버리겠습니다. ㅎㅎ そう!! 3月31日、無事「Endless SHOCK」東京公演、千秋楽を迎えました!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맞아요!!3월 31일 무사히 「Endless SHOCK」 도쿄공연, 센슈락을 맞이했습니다!감사합니다! 長かったような…短かったような。길었던 듯하면서...짧았던 듯 한 1500回公演という数字を聞くだけでも分かることですが、 何年間も色んな方の色んな想いで成り立ち続け あ.. 2017. 4. 9.
[도모토 쯔요시] 170401 Domani 5月 + 번역 별이 아름다운 계절. 별하늘을 올려다보며 생각하는 것 저는 무언가를 생각할 때 하늘을 올려다 보는 일이 많네요. 고향 나라에 돌아갔을 때는 몇 시간이나 하늘을 바라봅니다. 일년에 한 번의 사치는 교토의 헤이안진구에서 라이브를 하면서 아름다운 별하늘을 올려다보는 순간. 그리고, 여러분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것이 나라 "텐가와"의 별하늘. 본가에 돌아가 시간에 여유가 있다면 가고 싶은 장소입니다. 우주에 대해서 매우 자세한 것이 아니지만 특방이나 다큐멘터리 방송은 그만 봐버리고 맙니다. 그런 방송에서 사이즈도 온도도 지구와 똑같다고 이야기 되는, 예전에 생명 존재 가능성이 기대 되었던 항성 "글리제 581"를 알게 되거나 해서. 공부하자고 생각해서 하면 머리에 들어오지 않는 타입이기 때문에 놀면서 무언가를 하.. 2017. 4. 9.
[도모토 쯔요시] 170315 ひよこクラブ 4月 + 번역 유아용 액체 밀크의 실용화에 대해서 생각하는 것 재해 때의 비축품으로서 주목되고 있는 「유아용 액체 밀크」. 해외에서는 일반적이지만 일본에서는 판매되고 있지 않습니다. 전문가에게 이야기를 들으며 실용화를 둘러싼 세상의 움직임이나 육아에 대해서 생각을 해봅니다. 육아용 액체 밀크란열면 바로 먹일 수 있고, 상온에서 보존가능. 동일본 대지진이나 쿠마모토 지진 때에 구원물자로서 핀란드에서 보내져와 화제가 된. 해외에서는 보급되고 있지만 일본에서는 법령이 미정비이기 때문에 판매되고 있지 않습니다. 육아 중인 어머니들이 목소리를 높여 가까운 장래 마침내 실용화로 해외에서는 평범히 판매되고 있는 유아용 액체밀크. 일본에서는 단수 등으로 밀크를 만드는 것이 곤란하게 된 동일본 대지진 때에 처음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7. 4. 9.
[도모토 쯔요시] 170301 Domani 4月 + 번역 순식간에 50회를 넘은! 연재 기획을 다시 한 번 생각한다... 2013년 1월호부터 시작한 이 연재도 깨달아보니 5년 째에 들어왔습니다. 참 빠르네요. 이번은 조금 되돌아볼까요. (과거 연재 페이지를 보면서) 꽃꽂이를 하거나, 건강검진에 가거나 여러 가지를 했네요. 물론 전부 확실히 기억에 남아있습니다. 매회의 테마는 잡담 정도의 이야기를 하면서 "이번 무엇을 하면 재미있을까?"를 생각해 채워가는 느낌. 저 자신도 이 연재를 통해서 많은 것을 흡수하고, 배워가는 것이 모토여서. 유행하는 것에 달려드는 것이 아닌, 자신이 흥미가 있는 것이나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것을 천천히 해가기 때문에 좋은 게 아닐까 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팬케이크 가게에 줄이 생겼다든가 아사이가 건강식이라든가 여러 정보는 멋대로.. 2017. 4.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