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도모토 코이치] 만우절

by 자오딩 2017. 4. 1.


ダヨン♡光一♡祝SHOCK1500回‏ @koichi_dy 오후 6:38 - 2017년 4월 1일

2010年の東山さんのJ-webでエイプリルフールに光一さんだけにやってるか、光一さんだけ引っかかるかという質問への答え(笑)
「もちろんいろんな人を引っかけ回しますよ!光一だけ、面白いくらい引っかかってくれるんです。
あれは、オレオレ詐欺に引っ掛かるタイプだな(笑)」

2010년 히가시야마상의 J-web에 만우절에 코이치상한테만 하고 있는건지, 코이치상만 걸리는건지라는 질문에 대한 대답ㅎㅎ

"물론 여러 사람한테 속이고 다녀요! 코이치만, 재밌을 정도로 걸려들어오네요. 저건 오레오레 사기에 걸릴 타입이네ㅎㅎ"





귀여운 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왜 급 이게 생각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기 휴일: 매년 2월 30일 / 31일



■ 쿠도: 어떠신가요? 재치에요 재치!ㅎㅎ

■ 쯔요시: (바로 알고) 웅훙훙훙훙

■ 코이치: (따라 웃지만 아직 뭔지 모름 ㅋㅋㅋㅋㅋ)




■ 쿠도: 코이치상, 이거 괜찮은 건가요? 정기휴일 매년 2월 30일, 31일! 어떤가요 이거? (대답 계속 재촉ㅋㅋㅋ)

■ 코이치: ........................... 2월 30....일.....31....일......................




■ 코이치: 매년 2월 밖에 안쉬는건가??

■ 쿠도: 으하하하 그렇네요~ 그렇게 되겠네요~



소꼬쟈나이요ㅠㅠㅠ




■ 코이치: 하지만 정기휴일이 연에 2번 밖에 없는거야??

■ 스태프: 으하하하하하하핳하하ㅏ핳




■ 쿠도: 코이치상, 코이치상

■ 코이치: 나니나니나니????

■ 쿠도: 2월은 29일까지 밖에 없지 않습니까!





■ 코이치: 아아!!!!!!!!!!!!!!!!!!!!!!!!!!!!!!!!!!!



오빠 바버바버 ㅠㅠㅠㅠㅠㅠ ♡



그 와중에 한 미모 하시구요bbb




■ 쿠도: 여기 틀림없이 온에서 사용할 부분이 되겠네요^*^





정말 이 100% 순수 천연도에 아이고 두야ㅠㅠㅠ 라면서 뒷목잡았네 ㅋㅋㅋㅋㅋ

이거 일부러 미공개에 터뜨리려고 쟁여놨었구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