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雜情報

[KinKi Kids] 11/6 도지마 코헤이상 트윗

by 자오딩 2016. 11. 7.

 


堂島孝平 ‏@Dojima_Kohei   오후 8:00 - 2016년 11월 6일
ひとり打ち上げ。ソロ・ミュージシャンだから。
혼자서 뒷풀이. 솔로 뮤지션이니까.

 

 

 

 

 

堂島孝平 ‏@Dojima_Kohei   오후 9:18 - 2016년 11월 6일
行きつけの飲み屋の娘さん(14才)とJr.の話に花を咲かせている…。楽しい。

단골 술집 딸(14세)와 Jr.이야기로 꽃 피우고 있어... 즐거워

 

 

 

 

 


堂島孝平 ‏@Dojima_Kohei   오후 9:33 - 2016년 11월 6일
ジャニーズ(Jr.)が好きな行きつけの飲み屋の娘さん・14才に全力でKinKiをプレゼンする俺の人生楽しい。

쟈니즈(Jr.)을 좋아하는 단골 술집의 딸 14세에게 전력으로 KinKi를 프레젠테이션 하는 나의 인생 즐겁네.

 

 

 

 

 

 

 

 

 

돈짜응♡

근데 요즘 도지마 로루상 노래 넘 듣고 있.... ; ω ; 공연 또 가고프다ㅠㅠ 진짜 넘 즐거웠어 >.<

정말 함께 있으면 즐거운 에너지가 바로 전달되고 자꾸 킨키가 도지마군을 이지리하고 싶어지는 마음을 알 것 같아 ㄲㄲㄲㄲ

 

근데 정말 본인 입으로 자긴 쟈니즈 좋아 한다고 했으니까ㅋㅋㅋㅋㅋㅋ 쟈니즈 퓨쳐 월드도 보신 분..................

누군가에게 제공했다가 빠꾸 먹은 곡 검증하는 코너에서 아리나!! 스탠드 2층!!! 이라며 토롯코 타고 돌면서 손흔드는 흉내내고 막 가사 모니터 지나가면서 흘끗흘끗 쳐다보는 모습 되게 아이돌 같아서 부럽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그건 잘못 배운거 아님??? 너무 킨키를 보셔서 그걸 당연하게 여기게 된게 아닌가 몰라 ㅋㅋㅋㅋ ㅉㅉㅉ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