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10/30 히로시마

by 자오딩 2016. 10. 30.



오늘은.....................................

제 생일이었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쯔요시가 세션 점핑 타임 들어가고 뒤돌아서 골반 & 옹동이 유라유라 흔들다 갑자기 객석으로 고개 훅 돌려서 되게 진지하게, 섹시하게 빤히 바라보다가 급 입술 훑어 나쁜 남자 마냥 무심하고 시크하게 회장에 휙= 던지고 고개 돌렸는데 그거.................... 내가 잡았어!!!!!!!!!!! 내가 오른손 겁나 높이 들어서 공중에서 낚아 챘다고!!!!!!!!!!!!!! 그거 내 생일 선물이라고!!!!!!!!



라는게 오늘의 추억 하나....................... 깊은 양해바랍니다...




그리고 오늘 회장에서 제일 마지막으로 나왔습니다...........

스탠드도 이미 다 나가서 남은 사람 0명이고..... 아리나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앉아 있다가..... 오빠들이 와서 (코이치가 늘 말하는 카레시라고 생각하라는 그 오빠들....) 나가주세여... 라고 두 번 말할 때까지 삐죽대다가..... 사이고노 사이고마데 미적대다가 내가 나옴과 동시에 "(문) 시메 시메 닫아 닫아" 라며 내 뒤에서 문이 철커덕 닫힘 ㅋㅋㅋㅋㅋ



.....이라는 것도 걍 의미는 모르겠지만 그냥 또 하나의 (굳이 만든) 추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 마리오 루이지 ㅎㅎㅎ

회장 들어가기 전에 투어 버스 쪽에서 찍은 사람들이었는데 오늘도 회장 불 밝히고 무대 조명 끄고 할로윈 복장 체크할 때 저분들 카메라에 잡힘 ㅎㅎㅎ 그랬더니 쯔요시가 바쁜데 고맙다고 ㅋㅋㅋ 코이치도 "엊그제 브라질 댕겨왔으니께 ㅎㅎ" 라며 ㅋㅋㅋㅋㅋ (올림픽 폐막 때 아베 총리 마리오 굴뚝타고 순간 이동 설정으로 등장했었던 거ㅋㅋㅋㅋ)


그리고 한 분은 얼굴 하얗게 칠하고 약간 마스카라 번진 듯 한.... 그런 분장하고 있었는데 (옷은 공주풍) 쯔요시가 아 그건 그냥 딱히 컨셉 없고 그냥 한거냐며... 그랬더니 코이치가 안 부끄럽냐고ㅋㅋ 약 1만명이 지금 님을 보고 있다며 ㅎㅎㅎㅎ 또 코이치 회장 전체한테 님들 혹시 아줌마 코스프레 한거냐고 디스 쩔고 ㅋㅋㅋㅋ 쯔요시 뭐 그런 히로시마 모양 (지도 모양) 한 사람은 없는거냐며 ㅋㅋㅋㅋㅋㅋㅋ


올만에 10대 20대 30대 .. 90대 연령 체크하면서 진짜 거짓말 안하고 나 10대다 하는 사람?! 물어봤는데 스탠드 A 첫번째 줄 두 명의 여자 아이가 손 들었음. 그랬더니 쯔요시 진짜인지 확인하겠다며 성큼성큼 다가가서 몇 살이냐고 물어밨는데.... 19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리기리 10대 ㅎㅎㅎㅎ 그러니까 그 여자애들 막 부끄러워서 밑으로 숨고 계속 꺄꺄 거리고 깔깔거리고ㅋㅋㅋ 쯔요시가 뭐 응가라도 찔끔했냐고 ㅎㅎㅎ 코이치가 그런건 제대로 가려서 해주세요 라며 역시 10대는 좋네~ 별거 아닌거에 꺄꺄 거리고 ㅎㅎㅎ 그랬더니 쯔요시가 30대면 "아 오셨어요(무덤덤) =ㅂ=" 같은 느낌이라고 ㅎㅎㅎ



오늘 양쪽 곡선 LED가 고장이나서ㅠ naked mind 끝나고 갑자기 눈이 시려울 정도로 팟= 하고 플래쉬 터지듯 녹색 조명이 번쩍였는데 그 현상이 다음 곡, 다다음 곡,.... 한동안 계속 됨. 갑자기 투어 타이틀 글씨 나왔다가 들어가고... 아마 조명팀은 바타바타 난리였겠지;;;;; 쯔요시 그 현상 시작되고 나서부터 계속 의식하면서 뒤 치랏치랏 봤는데 복구는 불가했던듯. 그래서 결국 마치부터는 아예 꺼버리고 공연 끝날 때까지 사용 안함..... 마치에서 나라 벚꽃 영상 예쁜데 ㅠㅠㅠ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애니버서리 하얀 조명 팟 하고 켜지면서 감동 쓰나미 오는 거 못봐서 아쉽아쉽이었고 카나시미블루 그 조명 위에 서서 부르면서 빛 반사되는거 되게 멋있는데 이것도 못봐서 아쉽아쉽이었지만 뭐 별로 신경 쓰이지 않을만큼 후타리가 너무 키라키라였으니까!!! ㄷㄷㄷㄷ 그런건 젠젠 문제가 아니었다오...



어제 쯔요시가 약간 나른하다는 느낌을 받았었는데 오늘 공연 전 럽파 보고 역시 아야했구나....; ω ; 싶었더니 오늘 완전 첫 등장때 부터 기합 빡 들어가서 춤 사뿐사뿐하게 잘 췄어.... 마음이 참으로 기뻤 ㅠㅠㅠ 마지막에도 오늘 너무 즐거웠다고 시미지미하게 말해주고 들어갈 때 인사 목소리도 여느 때보다 되게 크게 외치고... 또 개인적으로 되게 뭉클했던건 세션 때 코이치 트럼본 재롱잔치 하고 들어가고 난 다음 쿡쿡 웃으면서 진짜 이츠키상인 줄 알고 인사드릴 뻔 했다며 뭔가 분위기가 저기에 말려들어가는 것 같다면서 "시아와세케도... 아노 슌칸....///" 이라고 얼굴 한 가득 미소 머금고 한 말이 되게 좋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마지막에 밴드 멤버 인사할 때 켄상이 뭔가 입에 손 모으시고 무슨 말씀 외치셨는데 육성이다보니 잘 안들려서 코이치가 무대 중앙에 있다가 총총 걸음으로 한달음에 쪼로로 켄상 곁으로 달려가서 말씀 다시 들었는데 오늘 너무 즐거웠다고 하셨다고 ㅠㅠㅠ 켄사응 ㅠㅠㅠㅠ



난넨탓떼모 도지마군 노래 시키려고 쯔요시가 먼저 외주 돈다음 메인 스테이지 도착하자 마자 도지마군 옆으로 가고, 코이치가 스테이지에 좀 더 있다가 막 달려서 올라갔는데 그 쓰리샷이란 ㄷㄷㄷ 코이치가 계속 도지마군 노래할 때 입모양 같이 움직이며 같이 부르고 쯔요시 되게 흐믓하게 쳐다보고 그 때 마침 은박 종이가 터져서 하늘에 반짝반짝 날리고 있을 때라 세명의 미소와 함께 뭔가 되게 예쁜 장면이었어 ; ω;



그리고 삿포로 때 부터 도지마군이 카나시미 블루 리드 기타 치기 시작해서 삿포로 둘 째날 부터 코이치가 양 사이드에서 카나시미 블루 끝나고 Misty 들어갈 때 중앙 무대로 돌아오면서 도지마군 보면서 예이~!! 유후~~!! 굿굿!!! 와후~!! 같은 느낌으로 환호하는데 오늘 드디어 정신차리고 도지마군 그 띠리리리 띠디~ 하는 멜로디 치는거 제대로 봤네 그려 ㄷㄷㄷ 코이치 역시나 오늘도 완전 도지마군 치켜 세워주며 예이~~!!! 해주고 >.<



아 그리고 쯔요시 어제 & 오늘 두번 째 의상의 하얀 베레모에 앞에 검정 브로치 하고 있는데 처음에 리본 형상인 줄 알았더니 약간 벨트 식으로 되어있는 오브제임 ㅎㅎㅎ 왼손은 항상 차는 크리스탈 & 레이스 팔찌였고, 오른손목은 어제는 은색 팔찌만. 오늘은 은색 팔지 + 검정 줄 같이.






여튼 오자마자 붕부붕 USJ 보고 약간 멘탈 털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소 카와이............................................................................ 오구오구오구 ㅠㅠㅠㅠ




날씨도 정말 오늘 너무 좋았고..... 참으로 행복한 생일이었읍니다 m ( _   _ ) m

약간 지금 앞으로 공연이 2개 밖에 안남았다는 사실에 오들오들 떨고 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