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켄터키

by 자오딩 2016. 10. 30.




히로시마에 하루 일찍온 킹키.


코이치는 와식 먹고, 쯔요시는 걍 방에서 게임하고 샐러드 먹고.

또 어제 "저녁 뭐드시겠습니까?" 라고 묻길래 "켄터키"라고 했다고.


그래서 코이치 솔로 옷 갈아입고 다시 등장해서 쯔요시 들어갈 때 코이치가 "님 들어가서 켄터키 먹어~" 라고 했더니 뭐냐고ㅎㅎ 아이카타 춤추고 있는데 뒤에서 맛있네~~ 우걱우걱 하며 먹고 있음 이상하지 않냐며. 일단 주문은 하고 오겠다고 ㅎㅎ 그러면서 님들도 나 따라서 켄터키 먹거나 하지말라고. 다들 본인들이 좋아하는 거 먹으라며 히로시마에서 켄터키 없어지는 이상한 현상은 일어나지 말게 하자며 ㅎㅎ



마지막 그 말을 안했으면 별로 다들 생각 안했을텐데 괜히 말 한번 더 해서 다들 켄터키 고고............ 역효과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