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Conert repo

[KinKi Kids] 트러블★미라클 (KinKi♥you DVD 자막)

by 자오딩 2010. 4. 24.


 
[KinKi♥you DISC2] 07.FUKUOKA (08.09.30)




우선, 무엇보다 지금 진짜 정말 뜻하지 않게 발견한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챕터별로 되어있는 원본 영상에는 후쿠오카편 04:20초 쯤 되고 지금 여기 올려놓은 영상에는 00:30초 쯤 되는데 
이어폰 꽂거나 한 번 잘 들어보면 쯔요시가 저렇게 키보드 있는데로 가려고 뒤로 걸어갈 때 코이치가 같이 몇 발자국 좀 따라가니까
바로 한국말로 "따라다녀 쫓아다녀~~" 라고 하는 아웅~~ 증말 이 코이치 님아ㅠㅠ >.< 스러운 억양의 한국 팬분의 목소리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분 누구신가여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깜놀했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




#. 레포 조금 보충


일단 이야기 들어가기전에 쯔요시가 마이크 없이 코이치에게 뭔가 얘기했다고.
"이 얘기 할까?" 정도 였으려나ㅎ

코이치: 그런데 어떤의미로는 오프닝 부터 미라클이 일어나고 있었네요.
            뭐 이런 얘기하는 것도 뭣하다고 생각하지만
           오늘은 "우와, 스게나~" 라고 생각했던 일이 오프닝부터 있어서.
           "우리들 역시 킨키키즈구나" 라고 생각한 일이 있어서.
           사실은 작은 트러블이에요.
쯔요시: 상당히 진땀뺐다고 오늘.
코이치: 맨 처음부터 떨었네
           맨 처음 아카펠라로 시작하잖아요?
           그거 스테이지의 뒤에서 노래하고 있습니다만
쯔요시: 그게 아카펠라로 들어가잖아?
코이치: 아카펠라로 들어니까 저희들은 이어모니터라는게 있습니다만 
           그걸로 우선 코드를 쟝~하는 것을 듣는거에요 사실은.
           이런 뒷얘기 해버리면 좀 그럴지도 모르겠지만 뭐 됐어 오늘은 말해버릴래.
           그런 뒷 얘기도 조금 폭로하면서... 그렇지 않으면 서로 키를 모르니까
           쟝~하는 것을 듣고 오모이키리~하고 들어가는거야

이 때 쯔요시 키보드로 이동

코이치: 아마 B플랫이지 않았어?
쯔요시: (악보를 보더니) 여기 A플랫이라고 써있어

그러면서 꾹꾹 이것저것 눌러보는

코이치: 으흥흥흥 오모이키리~~♪
           오모이키리 다키요세~~~~♪

그런데 역시 코이치가 말한게 맞는지

쯔요시: B플랫스럽네
코이치: 이런 쟝~하는 것을 듣는거야
           그래. 맨처음 이 쟝~하는걸 듣고
쯔요시: 1,2 1,2
후타리: 오모이키리 라고 들어가는거야
코이치: 근데 오늘은 이 쟝~이 말이지 안나왔던거야!
           걍 카운트만 나와버려서
           순간적으로 서로의 얼굴을 바라봤어.

그러면서 조금 엉거주춤해져서 쯔요시에게
"도우시요!! 어뜩하지??!!@@@" 라는 시선을 보내는 모습을 재현.

쯔요시: 내 절대 음감 질쏘냐! 라고 생각해서 말이지....
           내 절대음감 감바레!~ 라고 외쳤어ㄲㄲㄲ

쯔요시: 완전 떨었어
코이치: 야베! 라고 생각했지만
           일단 부르지 않으면 안되니까...라고 생각해서 퐁! 하고 불렀더니 두 사람 키가 제대로 맞아서
쯔요시: 이야~ 지금이라도 할 수 있는걸. 
코이치: 해볼까.

그리고서 한 소절 뽑고~~~

코이치: 정말  (엄청 높은 키로) "오모잇끼리~~!!↗↗↗" 라든가
         (엄청 낮은 키로) "오모이퀴뤼......↘↘↘"가 되지 않아서 다행이야.
쯔요시: 두 사람의 키가 맞았어도 연주하는 키하고 다르면 또 큰일이니까.
           아카펠라는 잘 했는데 밴드의 쟈~~앙 쟈~~~앙 소리가 다르다면 말야.
          정말 다행이에요.
코이치: 이런 트러블도 역시 우리들 킨키키즈구나 라고 반대로 재확인 할 수 있었던
쯔요시: 절대음감 없으니까여ㄲㄲ 반대로 기적인거네☆
           정말로 위험했다그 후쿠오카 Night!


          

여기 코이치 응흥흥흥 거리는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쯔요시 쟝~~ 하면서 입모양 요레요레 움직이는 것두 귀엽고


원, 투~ 원, 투~ 카운트 할 때 손 모양 왠지 이쁘고
 

근데 코이치 그 사이에 이어모니는 왜 끼냐며ㅋㅋㅋㅋㅋㅋㅋ


스크린 한 번 참 시원하다~ㅎㅎ


코이치 이어모니 다시 빼고;;; ㅋㅋㅋㅋㅋㅋ 지금 이걸 한 목적이 아무런 기계 장치의 도움 없이 우리들의 찰떡궁합을 보여주겠다는거 아니었나여?? ; ㅂ ; 내가 잘 못 생각한거니;;ㅋㅋㅋ 그냥......... 저 님은 너무 습관이야;;ㅎㅎㅎ





사실. 이게 그렇게나 미라클적인거야??;; 싶은게 내 솔직한 의견이었으나;;; ㅋㅋㅋ (이게 미라클이면 지금까지 님들이 만들어낸 미라클은 아마 다 셀 수가 없을거고;;ㄲㄲㄲ) 코이치가 진짜 너무나도 뿌듯하다는 듯이 정말 진심으로 감동 먹어서는 자랑스럽게 말을해니까 오오오 그랬구나!! 그래 역시 킨키야!!ㅠ 라고 한 번 외쳐줘야 할 것 같은ㅋㅋㅋ 하긴 이제 막 본방 들어가는데 갑자기 저렇게 늘 나오던 소리가 안나오면 정말 엄청 당황하게 되는건 당연하겠지@@@ 그 때 둘이 얼굴 서로 쳐다보고 읭??? 도우시요!! ㄷㄷㄷ 하는 모습 좀 보고 싶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