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Conert repo

[KinKi Kids] 봇또시짯따~♪ (KinKi♥you DVD 자막)

by 자오딩 2010. 2. 13.



[KinKi♥you DISC2] 10.SHIZUOKA (08.10.30)



하아......................................
나 여기 코이치 드러누울 때 완전ㅠㅠㅠㅠㅠ 정말 이 사람 하는 짓이 왜케 귀엽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 발상 어후ㅠㅠㅋㅋㅋㅋㅋ
한 4~5m 되려나. 저거 지금 몇 분의 몇 축척....ㅋㅋㅋㅋㅋㅋ 코이치 한 두 개 반 들어갈 것 같어ㅎㅎㅎ
골반 비틀어 엉덩이 뿌링한 늼은 나의 러버-☆


앵콜 끝나고 예쁘게 아장아장 인사하고 쯔요시 뭐하나 요로코롬~ 쳐다볼 떄 넘 귀여웠어 > _<


"봇또시짯따~~" ㅎㅎㅎㅎㅎ


마지막까지 웃으면서 인사하고 살짝 구부리며 들어가는 것도 넘 귀엽고!!!


여기 레포는 어쩌다보니 얘기가 길어져서 따로 포스팅을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