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9/18 MARK상 트윗

by 자오딩 2018. 9. 19.

((( staff ))) 度々ご質問を頂いておりますが、私どもの品物は今現在、実店舗にて販売しておらずメール対応でのお届けのみとなりますので…もしも大阪や奈良で似たような品物を販売している店舗がありましたら、それは私どもとは関係のない「模倣品」ですので、ご注意して頂けたらと思っております。


((staff) 자주 질문을 받습니다만, 저희 물건은 지금 실제 점포에서 판매하지 않고 메일 대응으로 배달만 되기 때문에...만약 오사카 나라에서 비슷한 물건을 판매하는 점포가 있다면 그것은 저희와 관계 없는 "모방품"이므로 주의하셨으면 합니다.







요즘 팬들 사이에서 여기에 커스텀 주문하는 사람들 많은데... 뭔가 반사이익.....같은<<<

https://wanokusanotama-hi.stores.jp




ネット上で堂本剛さんが購入しているお店という間違った情報がたくさん流れていますが、当店ではファンの方々からご依頼頂いたものを作製、また他の方からのご依頼により販売している形です。ご本人が身につけているアクセサリーとは一切関係はございません。ファンの方であればご存知だと思います。

인터넷에서 도모토 쯔요시씨가 구입하는 가게라는 잘못된 정보가 많이 흐르는데 이곳은 팬들에서 의뢰하신 것을 제작, 또 다른 분 의뢰에 의해 판매하고 있는 형태입니다. 본인이 몸에 찬 장신구하고는 일절 관계는 없습니다. 팬 분이라면 알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