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도모토 코이치] 3/24 야라 토모유키 웹일기

by 자오딩 2018. 3. 25.



SHOCK 관극!
우치와 나란히 관극!
캐스트들의 퍼포먼스력에
그리고, 라이벌 유마에게
감격!


제극에서 본 것은 몇 년만인지 모르겠지만
앞 쪽 자리에서 보게 해주셨기 때문에
한 명 한 명의 표정을 제대로 봤습니다.
(쌍안경 없이요ㅎㅎ)


코이치 좌장의 한계를 뛰어넘어 짜내어내는 에너지가 역시 최고네요.
저는 그걸 보며  두근두근ㅎㅎ
도S입니다.


유마는 역시 매력적인 남자
미디어유로의 목소리가 잘 맞는
다고 어느 부분의 노래에서 빨려들어갈 뻔 했던
많이, 싸우고 있겠지 싶어서 감동이 왔던
그리고, 유마여서 다행이었다고


매번 생각하지만
굉장한 작품과 만나게 해주셨구나하고
그걸 이번 유마가 이어받아준 것
정말로 기뻐. 고마워!



히야~ 파워 받았네
나도 계속해서 달려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