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ブンブブン

[KinKi Kids] 12/3 붕부붕 : 브라질리언 왁싱

by 자오딩 2017. 12. 3.







■ 코이치: 多いよね、男もするっていう人 많네. 남자도 한다는 사람







ㅋㅋㅋㅋ 여기 코코와 오레노 Sexy~ Zone~♪에 역삼각형 그리는게 너무 리얼하고 웃겨서 ㅎㅎㅎ 표정은 또 혼자 세상 진지 ㅎㅎ

그런 요즘 남자들 정보는 어디서 주워 들은거니 ㅋㅋㅋㅋ 저런 끈끈이형 셀프왁싱은 귀찮 & 아픔 & 100% 보장 못함.... 그냥 샵을 가세요................. ^*^






■ 니시카와: 원, 투에 벗기는거에요!




■ 쯔요시: Threeじゃないの?もうTwo? 쓰리가 아니고 투?






과연 타카스기 다리털 다시 밀 일이 생기게 될 것인가 말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