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道は手ずから夢の花」MV Making : 스태프 난입

by 자오딩 2017. 10. 5.


급 스태프 난입 ㅋㅋㅋㅋ 이런 생각한 스태프들도 너무 귀엽ㄲㄲㄲ





눈빛이 둘 다 한없이 야사시이 ㅎㅎㅎ 상냥상냥 뿜뿜




그와중에 주문 사항도 많으시고....ㄷㄷㄷ 깨알 연기 지도ㅎㅎㅎ




AHㅏ...................................


일단 개인 핸폰으로 영상 찍고 있는 모습 자체가 사뭇 신선하고....

손 꼬물꼬물한게 뭐 이리 다 귀엽.....................





광대 리프팅된 것 보니 딱 요 때 인 것 같네 ♡ ㅂ♡)////




정말 알기 쉬운 남자 ^_________________________^





그러다 급 몰두 ㅋㅋㅋㅋㅋㅋ 누가 보면 다큐 찍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무비 갖고 싶어"








"정점 카메라로 찍어 놓고 싶어"









내 마음 속에








저장





160620 どんなもんヤ! 돈나몬야! (http://oding.tistory.com/6789)


光「三重県あやかさん

이에현 아야카상

 

『ある調査によると平均で974枚の写真がスマホには保存されているそうです。ちなみにお二人のスマホには何枚ぐらい写真が保存されていますか』

한 조사에 의하면 평균으로 974장 사진이 스마트폰 저장되어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두 사람의 스마트폰에는 몇 장 정도 사진이 저장되어 있나요

 

何枚やろ?・・・・おっ、すごーーーい、オレね、952。ほとんど犬」

몇장이더라?..... 앗, 굉장해 나 말야 952, 거의 다 개.
剛「オレもほとんど犬やな、犬と家族やな。661。ま、そない撮らへんしな。ぱしゃぱしゃ」

나도 거의 개네. 개랑 가족이네. 661, 뭐 그렇게 안 찍으니까. 찰칵찰칵
光「974枚が平均、へぇ~~~」

974장이 평균, 헤에~
剛「そうですかー」

그렇습니까~~
光「そうですかーぐらいやな、ほんま」

그렇습니까~~ 정도네 정말.
剛「そうですかーの話やで、これ。何を真剣に答えとんねん」

그렇습니까~~의 이야기라구 이거. 뭘 진지하게 대답하고 있는거야




자아 님들요 "사진" 개수 말고 "동영상" 개수 말씀하십니다. 예예.

이렇게나 어파들이 영상파일 줄은!






※ 페라리 iPhone6 케이스 (http://oding.tistory.com/8054)


혹시 이번에 8 또는 X 로 바꾸시나여....







■ 코이치: 반대도 갈까!


역시 개그 본능.......ㅎㅎㅎ



■ 코이치: (핸폰 건네면서) 撮っといてくれ 이걸로 찍어줘~~~


영상 욕심이 놀부네!





~ 슈루슈루 즐겁즐겁~




리듬이 아까보다 격해지셨음 ㅋㅋㅋㅋㅋㅋ




■ 쯔요시: 이렇게 리듬 타고 있는 걸 ㅋㅋㅋ 이렇게~~~ ㅋㅋㅋ



그루빙 그루빙~♪




헐 급 미녀 등장 ㅠㅠㅠㅠㅠㅠㅠ




■ 쯔요시: 코와이~ 리듬 타는 법이 무셔~





(님들이 데뷔 이래 줄곧 주장하는 바가 맞다 치고) 그 핸드폰으로 당장 둘이 번호 교환 하세요. 그리고 저한테도 전화 좀 하세요! 번호 좀 알게! 






■ 코이치: 일하자구 민나!




헿 (까불거리다) 일 하는 남자 멋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