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도모토 코이치] 8/21 우치 히로키 웹일기

by 자오딩 2017. 8. 21.


8/21 vol.201


얏호(^^)v
최근 뭔가 날씨 나쁘네~
싫구먼
자아! 드디어 내일 LIVE 본방입니다!!


SHOCK 케이고와 LIVE 리허설을 왔다갔다하는 생활이었기 때문에, 본방이라는게 실감이 없네
LIVE 자체는 밴드 스타일로 합니다만, 제가 SHOCK 리허설에 가있는 동안은 밴드 여러분이 곡을 완정시켜주어서 정말 살았던.
모두에게는 감사이네.


그래서 LIVE에서는 관객에게 생음악이라고 하는 것을 전해드리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저는 있는 힘껏 노래하겠습니다ㅎㅎ
모두 함께 즐기며 여름 추억으로 만들어요 ♡♡♡


오늘도 리허설은 했습니다만 SHOCK 케이고도 다녀왔습니다 >ㅁ<
어째서 힘든 시기란 겹치는 것일까나 ^ㅁ^;;
LIVE 2일간밖에 없기 때문에 함께 즐기도록 해요♪♪♪
자아! 오늘은 야키니쿠라도 먹으러 가서 파워 붙여볼까나!!
그렇다해도 5장 정도 밖에 먹을 수 없지만ㅎㅎ
그럼그럼 모두 회장에서 ^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