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8/9 TOKIOカケル 킨키 에피소드

by 자오딩 2017. 8. 10.





 

 


 

사카모토군 완전 고심고심해서 첫 차 샀는데 연식 묻더니 "바가지 쓰셨네열 -ㅂ-" ㅋㅋㅋㅋㅋ

약간 타쿠로상 차 사게 만든 것도 생각난다 ㅋㅋㅋㅋㅋ 뭔가... 옆에서 긁는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oding.tistory.com/8487)

 

 

 

야마구치 타츠야
사카모토에게. 괜찮아 괜찮아, 결코 비싸지 않으니까. 왓핫핫핫 (이 의미를 아는 건 사카모토군과 야마구치군 외에 마츠오카군과 코이치군과 히가시야마군뿐이라고 합니다.)

 

◇ 귀엽다고 생각하는 여자애의 행동
요리같은 걸 하다가 앗// 이라며 귓볼을 만지는 순간이려나. 사실은 그런거 드라마정도에서 밖에 본 적없지만 말이지ㅎㅎ

 

도모토 코이치
사카모토군에게. 자신의 물건은 사랑하다록 하죠. 모처럼 이거라고 생각해 산거니까. 소중히 해주세요. 역시, 사랑해주지 않으면 불쌍하지 않을까 하고, 저는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이건 야마구치군이 전언판에서 말하고 있는 것과 같은 얘기인듯 하다)


귀엽다고 생각하는 여자애의 행동
이건 사람에 따라 다르네. 기무라군의 흉내를 내는 사람이란 잔뜩 있지만, 저건 기무라군이기 때문에 멋있는거라고 생각해. 여자애도 똑같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