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雜情報

[도모토 쯔요시] 6/30 사카자키상 라디오「K's TRANSMISSION」쯔요시 언급

by 자오딩 2017. 7. 2.

http://www009.upp.so-net.ne.jp/ks_transmission/




네, 그리고 다음 날도 텔레비전에서 LOVE LOVE 아이시떼루의 스페셜, 16년만에 부활하는 전설의 명씬 방출 스페셜이라고 하는. 저와 시노하라로 LOVE LOVE 아이시떼루를 또 하지요. 본편도 스페셜로. 그것도 방송 선전 같은 방송이네요. 조금 되돌아 보는 방송으로. 이게 방송이 7월 8일. 2주간 후네요. 토요일의 밤 10시 25분 부터... 밤인가?  아, 10시 낮인가. 토요일 10시 25분부터 11시 25분까지. 네, 후지테레비전입니다.

LOVE LOVE 아이시떼루 16년만의 부활 전설 명씬 방출 스페셜. 전혀 두 사람 기타 못치던 스타트부터. 정말로 못쳤어요 킨키키즈 두 사람. 당연한거지만. 카무카무 기타 키즈. 감동적이에요. 5개월로 뭔가 자신들의 곡 만들게 되었던 것 같은 점이. 그리고 시노하라가 프리프리프리티. ㅎㅎ 스페셜 재미있었어요.



타쿠로상의 트리뷰트는 저희들도 조금 어레인지 바꾸거나. 아노... 그거야 말로 쯔요시군의 지금 말이죠, 돌발성 난청이 된 쯔요시, 걱정이네요. 쯔요시의 「人生を語らず」 도 좋았죠. 저건 하지만 어레인지를 엄청 해서 자신 나름의 노래가 되어렸지만요. 그렇지 않은 쪽, 대극이 있습니다. 완전 카피를 해버리자고 하는. 토드 런그런(Todd Rudgren)으로 듣도록 하죠. 「Faithful」 (커버 앨범, 1976.05)에서 비틀즈가 작곡한 곡입니다「Rain」



도모토 쯔요시군의 입원 뉴스가, 전화가 잔뜩 왔습니다만. 정말로 걱정이네요. 음악 좋아하는 녀석이고. 기타도 좋아하고 음악을 좋아하고 여러 악기를 좋아하는 녀석이니까 정말로...음.... 원인이 말이죠 돌발의 경우는 좀처럼 알 수 없는 것이 많아요. 그러니까... 뭐 그래도 빠르게 대처는 하면 나을 가능성이 매우 놓다고 하는 이야기도 들은 적이 있으니까. 방치하면 조금 말이죠 역시 그다지 좋지 않은. 아마 빨랐다고 생각하기 때문에요. 에... 저희들 아무 것도 할 수 없지만 조금 말이죠. 빨리 좋아져서 완전 복귀 해줬으면 하네요. 역시 음악을 사랑하는 인간에게 있어서는요 귀... 매우 스트레스일거고. 노래하는 인간도 당연하지만, 녀석은 노래 플러스, 악기를 좋아하니까 말이지 역시 괴로운... 안쓰럽네. 어떻게든 빨리 나았으면 하고 빌고 있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