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도모토 코이치] 5/30「NAGASE The Standard」코이치 언급

by 자오딩 2017. 5. 31.





<비 오는 날의 Standard>


■ 메일: 저의 비오는날 스탠다드는 방수 신발을 신는 것입니다. 최근은 멋있는 구두가 늘어서 어떤 스타일도 ok.부츠부터 높은 힐, 발레슈즈까지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게 있어 굽도 수리하면서 몇 년 신고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이전 킨키키즈 코이치군은 비오는 날 용의 차를 탄다고 들었습니다. 나가세군은 자주 자동차를 커스텀한다는 얘기를 하셨습니다만 비오는 날 용 차 있나요?


■ 나가세: 저는 비오는 날도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코이치군은 자동차 매우 좋아하니까요. 랄까, 자동차 바보니까요. 그러니까 꽤 코이치군은 역시 그... 뭐라고 할까. 신경질? 결벽까지는 가지 않지만 꽤 자동차 더러워지는 걸 신경쓰네요. 저는 자동차 같은 건 얼마든 더러워져도 된다고 생각하는 타입입니다만 그 부분이 코이치군과는 꽤 정반대려나 라고 생각하네요.






あき 求KinKi15日‏ @akishararira 오후 4:54 - 2017년 5월 30일
ナガスタでべいべが光さんの話!「光一君は神経質というかー、(車の)汚れとか許さないタイプ」www べいべは車は汚れてなんぼらしいww


かずみ(ぷく)‏ @rilapan117 오후 5:00 - 2017년 5월 30일
リスナーから光一くんは雨の日用の車があるけど智也もあるかって質問で、そのままなぜか光一くん呼びを続ける智也(笑)そして、車バカと言われる光一くん、車に対して潔癖なところがあるとも言われてた( 〃▽〃)by本日の智也ラジオ





■ 카메나시: 유일하게 코이치군하고 프라이베잇으로 만날 수 있었던 장소가 아마츄어 야구였어요.




■ 코이치: 아, 그렇지 아마추어 야구 했었지 ㅇㅇㅇ




■ 쯔요시: 나 조금 도시락 전해주거나 했는데 말이지~

■ 코이치: 시떼나이요~♥ 안했쟝~♥




■ 카메나시: 그래서 야구에 어느 브랜드 차로 오는가 하면, 페라리로! 부왓~ 하고 오는거에요.




■ 쯔요시: 아, 그거 말이지 낚시터에도 그걸로 왔으니까!




■ 코이치: 룽룽룽 ㅇㅇㅇㅇ




■ 카메나시: 그 땐 계속 멋있네 멋있네 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어느 날 다른 자동차로 오신거에요. 그래서 "아, 코이치군 차 바꾸셨나요?" 라고 했어니




■ 카메나시: "노노. 우천용!" 이라고 하는거에요.




■ 코이치: 트흣;;;;;;;;;;;;;;;;;;; ㅋㅋㅋㅋㅋ




■ 카메나시: 그것도 고급차였어요. ㅇㅇㅇㅇㅇ





■ 쯔요시: 에에??????????? 난 그런거 안갖고 있어!!!!!!!

■ 코이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타카미자와: 우천용 차라는 게 있는거야?? 우산이 달려 있는거야???????





■ 코이치: 역시 페라리는 비 맞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ㅎㅎㅎ





■ 코이치: 뭐... 그렇네... 어째서 그 때 (카메한테) 타라고 말하지 않았던 걸까?!!! 그게 기무라 형님과 다른 점이네;;; (반성반성)







돈 많고 차 많은 오빠 다이스키!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