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도모토 쯔요시] 히가시노 케이고(東野圭吾) 소설 「片想い(짝사랑)」 쯔요시 이름 등장

by 자오딩 2017. 1. 25.



mimimi ‏@KinKiKinKiKinKi 오후 9:18 - 2017년 1월 23일

娘が本を読んでいて「キンキキッズの堂本剛って出てきた」というので、見せてもらったら3回も「堂本剛」って出てる。「アイドル堂本剛」も。初版が平成13年3月。当時話題になったのかな。東野圭吾さんの「片想い」です。かなり長い小説だけど、面白いらしい。
딸이 책을 읽다가 "킨키 키즈의 도모토 쯔요시가 나왔어 "라는 것으로 보여줬는데 3번이나 "도모토 쯔요시"라고 나오는. "아이돌 도모토 쯔요시"도. 초판이 헤세이 13년(2001년) 3월, 당시 화제가되었을까나. 히가시노 케이고상의 "짝사랑"입니다. 꽤 긴 소설이지만 재미있다는듯. 



「이야 아니네」 사가는 사진을 회의 책상 위에 올려 놓았다.
「전혀 모르는 얼굴이야」
「잘 봐주세요. 지금은 그런 모습이 아닐거라고 생각됩니다. 수술하고 남성의 모습으로 변했다고 하는 얘기에요」
「자아, 그럼 남자로 변하고 나서의 사진을 보여줘」
「그건 없습니다만, 아이카와상에 의하면 아이돌 도모토 쯔요시와 닮지 않았는가 라는 것이었습니다.」
테츠로가 말하자 사가는 옆을 향해 웃었다.
「녀석에 말하라고 하면 조금 둥근 얼굴의 타입은 전부 도모토 쯔요시라는게 된다구. 분명 저녀석이 팬인거겠지」
「어쨌든 좀 더 사진을 잘 봐주시지 않겠습니까」



「이야, 바뀌었다고 해도 내 눈은 속일 수 없지. 이 사람이 현재 어떤 외견이 되어있는지는 대체로 상상이 갑니다. 아마.」 그다지 눈이 좋지 않은 것인지 아이카와는 조금 눈을 가늘게 뜨고 다시 한 번 사진을 봤다. 「킨키 키즈의 도모토 쯔요시와 같은 타입이네」
같은 고민을 끌어안은 몇 십명의 젊은이들의 상담에 응하며 때때로는 수술로의 길을 개척하여 하고 있다는 이야기다. 아이카와의 말에는 설득력이 있다.힘이 되지 못해 죄송합니다만, 이라며 그녀는 사진을 되내밀었다.



「타테이시상은 계신가요」
그렇게 말하면서 테츠로우는 한 명의 젊은이와 눈을 마주치고 있었다. 그가 타테이시임에 틀림이 없다고 생각했다. 그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사진에 찍혀있던 사에키 카오리의 옛모습이 있다.
「BLOOD」의 아이카와가 예언했던 대로, 탤런트 도모토 쯔요시와 닮지 않은 것도 아니었다.

그런 그가 다가왔다. 테츠로가 입을 열려고 하기 전에 「밖으로」라고 말했다.
사무소를 나가자 「방금 전 여주인으로부터 전화가 있었습니다」라고 그가 말했다. 그 금발의 여성을 말하는 것이겠지. 니시와키라고 하는 수상한 남자가 찾아올지도 모른다고 연락을 했다는 듯 하다.







아니, 저 대작가 작품에 쯔요시 이름이라뇨....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아이돌 탤런트 킨키키즈 도모토 쯔요시" 로 직업, 소속, 이름 모두 너무 리얼하게 실제 인물인데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