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두 사람이 밀실에 갇혔습니다

by 자오딩 2016. 7. 10.

 

 


苑場 鎬
‏@koihanioedo2014  오후 10:08 - 2016년 7월 10일
こ〇〇〇ちゃんが上のカップル?でやってくれてたので、逆バージョンもしてみたww
妙にリアル(゚∀゚)アヒャ←
せっかくなので並べてみた(笑)←またか

https://shindanmaker.com/641276

 

 

 

 

 

두 사람이 밀실에 갇혔습니다.

 

 

 

■ 코이치와 쯔요시가 밀실에 갇혔습니다. "둘 뿐이네..." "응..." 이라고 하며, 두 사람 모두 부끄러워져 얼굴을 붉힙니다...

 

■ 쯔요시와 코이치가 밀실에 갇혔습니다. 한 쪽 사람이 무서워하고 있었기 때문에 다른 한 사람이 "괜찮아" 라며 슬며시 손을 잡아 주었습니다..

 

 

 

 

 

 

 

이 무슨 리얼 기반 망상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