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도모토 코이치] Endless Days vol.17

by 자오딩 2010. 9. 22.
~「SHOCK」10주년 & 솔로 콘서트 투어「BPM」개최기념 단기연재~

Endless Days
도모토 코이치의  아직도  끝나지 않는 날들 ~「BPM」편~ vol.17

주연무대 SHOCK 시리즈가 10주년을 맞이 하는 것을 기념하여 시작했던 이 연재. 이번 호 부터는 새롭게 솔로투어「BPM」의 종료까지 뒷편의 모습을 매호 보내드리겠습니다.


투어가 오키나와에서 개막!
생각지도 못한 "여름 체험"을 했습니다

무사히 오키나와에서 솔로 투어 쇼니치를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오키나와에서는 생각한 것 보다 시간이 생겨서 MA와 MAD가 "가자구욧~" 이라고 해서 수영복을 현지에서 조달해서 급 바다로. 그 사진을 MC에서 피로해서 텐션이 오르거나 했어요.
그리고 오키나와 회장만 일부 가지고 갈 수 없었던 기재가 있었던 관계로 다른 회장과 조금 스테이지를 세우는게 달랐었네요. 그런 의미에서는 귀중한 라이브가 되었을지도.
또 투어 직전에는 이번 출연하게 해주신 칸사이 슈퍼 쇼의 포스터 촬영도 있었습니다. 야마모토상은 쇼크도 보러와주시고 계시고 말이죠. "서로 새로운 발견을 만들 수 있다면" 이라는 식으로 존중해주셔서. 저도 그걸 기대하고 있고 평상시는 제작자 측에서 움직이는 부분이 크지만 이번은 간사이상의 세계에 물들 수 있으면... 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코이치.... 여긴 키누가와 온천이 챠우넹떼!!! >.< ㅋㅋㅋㅋㅋ 진짜 바다가 아니라 노천탕;;;;ㄲㄲㄲ 근데 이와중에 검은 날개 발견하고선 한 번 푸훕.....이었지만 하아.... 왜케 등짝에서 애수가 느껴지니.............(*´д`*) 내가 꼬옥 안아줄...............ㅠㅠㅠㅠ 허허헝ㅠㅠㅠ




어디있나 했더니.............. 진짜 저기만 오오라가 급 푹 꺼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의상은 당일 촬영 직전까지 뭘 입을지 몰랐다고. 그 자리에서 막 천 자르고 그러기도 했는데 전문가의 손에 다 맡긴채로 있었다고.
엣또.... 그.러.니.까. 헤어 담당 불러와. (앞 뒤가 안맞아;; 그리고 나 이 머리가지고 되게 끈질겨ㅋㅋㅋ 닷떼.... 이야다몽~~ㅠ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