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도모토 코이치] Endless Days vol.10

by 자오딩 2010. 6. 17.
~ SHOCK 10주년 Endless SHOCK 연간 100회 공연 도전 기념 단기연재~
Endless Days
도모토 코이치의 끝나지 않는 날들 vol.10

주연무대 SHOCK 시리즈가 10주년을 맞이 하는 것을 기념하여 2~7월의 기간 코이치 자신에 의한 포토 일기를 연재.
평소에는 보여주지 않는 매일 매일의 뒷모습을 매호 보내드립니다.



이것 좀 봐봐, 여기에 와서 설마의
"혈호 스페셜"!(웃음)


변함없이 곡 만들기에 쫓기고 있습니다. 주위의 의견도 담아가면서 유연성을 갖고 좋은 것을 만들 수 있다면 좋을텐데 라고 생각하며 하고 있어. 프라이벳에서 참고될만한 것은 암 것도 없네. F1(모나코 GP)에서 슈마허가 페널티를 받아서 깜짝 놀랬던 정도 일까나 (웃음)
부모님이 올해도「SHOCK」를 보러 와주실거냐고? 나도 몰라. 오시지 않았어? 옛날 부터 일 얘기는 일절 하지 않으니까. 가쿠야에도 절대 오지 않으시고.-----라고 말하면 심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지 모르겠지만 전혀 반대라구. 그게 내게 있어서 가장 좋은 형태라는 것을 이해해주시고 계신거야. 그거야 부모라면 진심은 걱정으로 좀더 마음 쓰시겠지만 어차피 이 아들놈은 "하이하이 다이죠부다요, 네네 괜찮다구요" 라고 밖에 말하지를 않으니까. 그러니까 방해하지 않도록 아무 것도 말하지 않는다고 하는 형태로 나를 지지해주시고 계신거야. 그것은 항상 매우 느끼고 있다구.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피 부비부비가 이거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벗님은 관극 오셨었지 >.< (지금 뒤져보니까 3/6 낮 공연이었음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