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수갑

by 자오딩 2009. 12. 8.



이거 넘 좋아.............넘 좋아................. 둘이 옭아매는거 완전 좋아ㅠㅠㅠㅠ
그 열쇠는 당장 강물에 내다 버려..........





「Jに繋がれた僕たちの叫び」
J로 이어진 우리들의 외침

剛「いい仕上がりです。じぇんたい的に。」
좋은 완성입니다. 줜~체적으로.

光一「逮捕しちゃうぞ。」
체포해버리겠어!



 
쯔요시는 인어공주....라 치자.
코이치............. 왜케 불쌍해 보.........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ㅠㅠㅠㅠㅠ



"
"이젠 더 이상 J로부터 벗어날 수 없어"


알긋다 오바- ㅋㅋㅋㅋ





뭬 이리 예쁘노........ㅠ




9분.;ㅁ; 이거 찍고 계셨던 분께 무한한 감사와 존경을.........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