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모토 코이치] 11/20 인스타 라이브

by 자오딩 2021. 11. 21.


연말 공연 결정 되었음. 시간이 부족하니 밴드도 그렇고 새로운거 준비하기는 빡빡하나 피아노 하나 놓거나 등등 쯔요시군과 상의해서 준비해나갈거임~~

이렇게 결정이 늦어진 건 우리도 우리대로 팬을 생각하지만 스태프도 스태프대로 팬생각을 하고 있어서, 전차가 그 시간까지 운행이 될지가 불투명했기 때문에 그런 점도 있었음~~

하카타 와서 아직 휴연일이 없음ㅠㅠ 오늘 아직 밥 못먹었음. 늘 나는 공연 끝나고 밍기적 거리다 나가는데 내가 젤 마지막 퇴근자임;;; 다들 텨나감;;; 아직 밥 못먹었는데 오늘 저녁 메뉴는 편의점 벤또임. 가끔 아는 사람 밥집에서 테이크아웃 해먹고 그러고 있음. 인정을 많이 느낌~~~


배고파서 오늘 길게 안할거….. 아! 밥 먹고 게임이나 할까~~ 근데그게 사실 하카타 내려올 때 게임 챙겨왔는데(게임명 :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Dead by Daylight) 공항에서 거기 뭐 들었냐고 보여달라고 해서 부끄러웠뜸 >.< 하지만 뭐 이게 어때서! 배째라~~ 라며 당당히 보여주긴 했지만;;ㅎㅎㅎ


댓글 기능은… 안킬거임…이랄까 켜는 방법을 모르겠뜸! (거짓말-_-ㅎㅎ) 아니 안킬거임!! ㅎㅎ 소통하고 싶으면 레귤러 라디오 쪽으로 보내주셈~~ 캬하하~~~


오… 4만명이나 보고 계시네요 감사감사 그럼 전 벤또 데워 먹으러 가볼게용 빠이염~~~







역쉬 생파는 5만명이 모여 해야 제맛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