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inKi Kids] ThanKs 2 YOU 굿즈

by 자오딩 2019. 12. 13.

 

 

 

 

 

 

 

킨키상 드링크보틀 겁내 귀여운데 주의사항 너무 많아서 은근 빡침. 뭘 넣으면 되는거야 반대로?

<주의>
- 끓는 음료, 드라이아이스, 탄산음료, 알콜류는 넣지 말아주세요
- 전자레인지, 오븐, 냉장고, 냉동고에서는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파손 위험이 있습니다.

 

 

 

 

 

 

 

드링크보틀 도대체 뭘 넣으라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 브이는 그냥 약간 뭐랄까 사진 니가테 40년의 탈출구를 드디어 찾은 느낌이다....ㅋㅋㅋㅋㅋㅋ 점점 더 의존도가 커지는걸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