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월간 Songs 인터뷰 中 Topaz Love

by 자오딩 2017. 12. 15.


─ 신곡 Topaz Love 에는 애절함 속에도 반짝한 것을 느꼈습니다

최근의 KinKi Kids는 어느 의미 나이에 걸맞는 곡을 계속 하고 있었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Topaz Love 에 대한 저의 이미지는 10대 여자 아이가 심야 배회 하고 있는 느낌입니다ㅎㅎ


심야 배회?! 밤 거리르 헤매이고 있다고 하는 것입니까?

ㅇㅇ. 10대 여자 아이가 사랑을 해서 어쩌면 거기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니까 안된다는 걸 알면서도 헤매여간다.... 라는 듯한 이미지로 만들었습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작품을 만들 때의 이미지이기 때문에 실제로 돌아다니면 안되요!ㅎㅎ






심야 배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