株式会社 ReBoot (ReBoot CORPORATION)
주식 회사 ReBoot (ReBoot CORPORATION)
■ 概要 (개요)
創業当初は、呉服の訪問販売を主体として成長。その後、宝飾部門を設立。 自社でデザイン、制作工房、直販ショップまで一気通貫の垂直統合型のスタイルが特徴。
창업 당초는 포목의 방문 판매를 주체로 성장. 그 후 보석 부문을 설립. 자사에서 디자인, 제작 공방, 직판 숍까지 한 번 통관의 수직 통합형의 스타일이 특징.
主要ブランド、DICHA SETTE CUL+URA などがある。 高級宝飾品以外にEC通販のGCONLINE公式通販サイトなどIT分野にも進出している。
주요 브랜드 DICHA SETTE CUL+URA 등이 있다. 고급 보석 장식품 이외에 EC통신 판매인 GCONLINE 공식 통판 사이트 등 IT 분야까지 진출했다.
- 代表者: 代表取締役社長 CEO 中野猛
- 設立: 1992年(平成4年) 8月
- 本社所在地: 〒600-8170 京都府京都市下京区諏訪町通五条下る上諏訪町294-5
- 資本金: 1億円
- 社員数: 111名(パート、アルバイト除く)
- 平均年齢: 31.1才
- 事業内容: 宝飾品の製造・卸売(特約店・契約店にのみ卸売販売)
- 대표자: 대표 이사 사장 CEO 나카노 타케시
- 설립: 1992년(헤이세이 4년)8월
- 본사 소재지: 교토부 교토시
- 자본금: 1억엔
- 사원 수: 111명 (파트 타임 아르바이트 제외)
- 평균 연령: 31.1세
- 사업 내용: 보석 장식품 제조 도매 (특약점 계약점에만 도매 판매)
■ 沿革 연혁
1992年 8月 有限会社SONSHI設立
11月 京都への移転に伴い、株式会社へ組織変更
1992년 8월 주식 회사 SONSHI설립
11월 교토 이전에 따라 주식 회사로 조직 변경
1993年 10月 宝石事業部を開設
1994年 7月 宝石専門店GEMCEREYをオープン
1994년 7월 보석 전문점 GEMCEREY를 오픈
1995年 6月 GEMCEREY名古屋店をオープン
3月 GEMCEREY福岡店を開設
1997年 3月 GEMCEREY東京店をオープン
4月 京都・烏丸五条に本社移転
1999年 1月 資本金を2億9,900万円に増資
4月 GEMCEREY横浜店をオープン
2002年 9月 株式会社GEMCEREYに社名変更
2004年 3月 DICHAダイヤモンドシティ広島店をオープン
4月 DICHAダイヤモンドシティ橿原店をオープン
2005年 4月 DICHAラムラ飯田橋店をオープン
12月 GEMCEREY千葉パルコ店をオープン
2006年 4月 株式会社エフメディアを設立
12月 DICHAゆめタウン佐賀店をオープン
2009年 9月 株式会社エフメディアを合併し、新たにEC本部を設立
2011年 11月 GEMCEREY青山店をオープン
2014年 10月 株式会社GEMCEREYから株式会社ReBootへ社名変更
2014년 10월 주식회사 GEMCEREY에서 주식회사 ReBoot에 회사명 변경
■ CMモデル過去〜現在 (CM 모델 과거~현재)
- 井上晴美 (이노우에 하루미) 1998〜1999
- 葉月里緒菜 (하즈키 리오나) 2000〜2001
- 米倉涼子 (요네쿠라 료코) 2003〜2004
- 長谷川京子 (하세가와 쿄코) 2005
- 押切もえ (오시키리모에) 2005〜2006
- 倖田來未 (코다 쿠미) 2006〜2007
- 諸星和己 (모로호시 카즈미) 2007〜2009
- 西山茉希 (니시야마 마키) 2007
- the GazettE 2008・2011
- VAMPS 2008〜2009
- シド (バンド) (밴드 시드) 2009~
- 河村隆一 (카와무라 류이치) 2009
- 益若つばさ (마스와카 츠바사) 2009
- 西野カナ (니시노 카나) 2010〜2011
- 陣内智則 (진나이 토모노리) 2010〜2011
- ナイトメア (バンド) (밴드 나이트메어) 2011〜
- ベッキー♪ (벳키) ♯2012
- 浜崎あゆみ (하마사키 아유미) 2013
- NMB48 2014年〜
- 亀梨和也 (카메나시 카즈야) 2015年〜
Everything you can imagine is Real
― 想像できることは、すべて現実 ―
― 상상할 수 있는 것은 모두 현실 ―
ピカソが残した名言からも読み取れるように、常識や既成概念に囚われず自らの”想像”を現実のものへと”創造”することが宝石の新しい価値を生み出すと信じ、創業から現在に至る23年という歳月をかけて、たくさんのお客様にジュエリーの輝きと美しさを届けて参りました。
피카소가 남긴 명언에서 이해할 수 있듯이 상식이나 기성 개념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의 "상상"을 현실로 "창조" 라는 것이 보석의 새로운 가치를 낳는다고 믿고 창업부터 현재에 이르는 23년이라는 세월을 거쳐 손님께 보석의 빛과 아름다움을 전해 왔습니다.
普段から気軽に身に付けて頂けるリーズナブルなアクセサリーから世界から見ても希少価値の高いハイエンドジュエリーまで、数多くの”想像”と”創造”を繰り返すうちに「私たちは、日々の業務に追われ”想像”や”創造”ではなく”模倣”に陥っているのではないか?」という、考えが頭に浮かびました。
평소부터 쉽게 착용하실 수 있는 저렴한 장신구에서부터 세계에서 봐도 희소 가치의 높은 하이엔드 보석까지 수많은 "상상"과 "창조"를 반복하는 사이에 "우리는 나날의 업무에 쫓겨 "상상"이나 "창조" 가 아닌 "모방"에 빠진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머리에 떠올랐습니다.
低コストで繰り返し大量に生産される商品が溢れる時代の中で、後世にまで残る本当に価値ある商品を生み出したいという思いから、2014年、原点に立ち返るため、ReBoot(再起動)しました。
저비용으로 반복적 대량 생산되는 상품이 쏟아지는 시대 속에서 후세까지 남는 정말 가치 있는 상품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 2014년, 원점으로 되돌아오기 위해 ReBoot(재시동) 했습니다.
そして2015年からは「Bijoude(ビジュード)」を旗艦ブランドに据えて、新たな想像を現実に生み出すことを大切なミッションと考え、現在では「ウェアラブルデバイス×ジュエリー」などの全く想像しえない、新しい時代を切り拓く研究を行い、新たなジュエリーの世界を創って行きたいと考えています。
그리고 2015년부터는 "Bijoude(비쥬드)"를 기함 브랜드로 세워 새로운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내는 것을 중요한 미션으로 생각, 현재는 "웨어러블 기기×주얼리"등의 전혀 상상할 수 없는 새로운 시대를 개척하는 연구를 하며 새로운 쥬얼리의 세계를 만들어 가고자 하고 있습니다..
株式会社ReBoot
代表取締役社長 兼 CEO
주식 회사 ReBoot
대표 이사 사장 겸 CEO
ReBoot LOGO CONCEPT
不可能と言われることを実現する
불가능하다고 여겨지는 것을 실현한다
ペンローズの三角形
펜로즈 삼각형
1950年代に数学者ロジャー・ペンローズが「不可能性の最も純粋な形」として考案したモチーフ。
「Re」という再生と循環の中で不可能と言われることを実現するという理念を込めたロゴマークです。
1950년대에 수학자 로저 펜로즈가 "불가능성의 가장 순수한 형태"로 고안한 모티브.
"Re" 라고 하는 재생과 순환 속에서 불가능하다고 여겨지는 것을 실현한다는 이념을 담은 로고 마크입니다.
https://ryutsuu.biz/strategy/e091921.html
2012年09月19日
消費者庁/宝飾販売のジェムケリーに業務停止命令
소비자청/보석판매 젬 케리에 업무 정지 명령
消費者庁は9月18日、宝石、貴金属などの訪問販売業者であるジェムケリーに対し、2012年9月19日から2013年3月18日までの6か月間、訪問販売に関する業務の一部(勧誘、申込受付・契約締結)を停止するよう命じた。
소비자청은 9월 18일 보석, 귀금속 등 방문 판매업자인 GEMCEREY에게 2012년 9월 19일부터 2013년 3월 18일까지 6개월 동안 방문 판매에 관한 업무의 일부(권유, 신청 접수·계약 체결)을 중단하라고 명령했다.
認定した違反行為は、勧誘目的不明示、再勧誘、公衆の出入りしない場所での勧誘、迷惑勧誘。
인정한 위반 행위는 권유 목적 불명시, 재권유, 대중이 출입하지 않는 장소에서 권유, 과도 권유.
ジェムケリーは、抽選によりプレゼントが当たるキャンペーンなどを実施して消費者を募り、応募してきた消費者に電話をかけた。
젬 케리는 추첨 선물 당첨 캠페인 등을 실시하고 소비자를 모집한 후 응모한 소비자에게 전화를 걸었다.
抽選によるプレゼントとは別の応募者全員への無料プレゼントの受け渡しのために、店舗又は展示会に来てほしいと勧誘目的を告げずに誘い出した上で、執拗な勧誘を行い、宝石、貴金属やこれらを用いた装身具の訪問販売を行っていた。
추첨에 의한 선물과는 달리 응모자 전원에 대해 무료 선물 교환을 위해 점포 또는 전시회에 방문 권유, 목적을 알리지 않고 유도한 뒤 집요한 권유, 보석, 귀금속이나 이들을 이용한 장신구의 방문 판매를 하고 있었다.
6時間以上の長時間にわたって執拗に、夜間まで勧誘を続けるなど、消費者に迷惑を覚えさせるような仕方で勧誘を行っていた。
6시간 이상의 장시간에 걸쳐 집요하게 야간까지 권유를 계속하는 등 소비자에게 폐를 끼치는 방식으로 권유했다.
RE 에다 △ 삼각형 겁나 반응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기가 너무 시기니까;; 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방판 기반으로 성장한 기업이다 보니 중간에 과욕<< 으로 인하여 2012년 6개월 업무 정지 먹었었는데
정신차리고 2014년 GEMCEREY → ReBoot으로 사명 변경.
2015년 Bijoude 대표 브랜드 출범.
역시 아니다 싶을 떈 한 번 엎어야..........
사장님 SNS도 참 친근감 있게... 하고 계시는 듯....ㅋㅋㅋ....ㅋㅋㅋ (http://ceoblog.re-boot.co.jp/)
내일부터 Bijoude 비쥬드 신 CM 온에어입니다.
보도 발표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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