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rmur

다녀왔습니다!

by 자오딩 2017. 4. 25.

다녀왔습니다!


너무 힘들어서 중간에 멘탈 날라갔었는데.............

후타리 라됴 듣고(완벽 치유제ㅠㅠ♡ 기여워 엉엉ㅠㅠ♡) 급 반짝 살아난 틈을 타, 서둘러 짤막 생존 보고를.....



SHOCK 의상전은 매우 흥미롭고! 알차고! 유익하게! 잘 보고 왔습니다 ㅋㅋㅋㅋ (무슨 탐구생활 말투....)


어후 이게 뭔 짓이냐 이게 뭔 짓이냐 라며 스스로에게 혀 끌끌차면서 다녔지만

사실 또 한편으로는 오길 잘했네 오길 잘했네 라며 뿌듯거리며 다녔습니다 - ω- (정당화 시키기ㅋㅋㅋㅋ)



옷은... 내가 입어도 맞지 않을까? 싶었지만 ㅋㅋ

옷태는 오빠가 훨 더 예쁠 것 같네열................ (여자의 굴욕)



사진 찍지 말라 했지만 뭐... 낸들 알게 뭡니까 <<<

조금 찍어 왔으니 또 레포랑 같이 올릴게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