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雜情報

[도모토 코이치] 4/14 포유 타츠미 유다이 웹일기

by 자오딩 2017. 4. 14.




사월십사일(금)



자아, 제출의 시간입니다.
『타츠미 유다이의 숙제 (가제)』
제 6회입니다. 라는 것은 생일부터 반년 지난건가.



지난 달 SHOCK를 하고 있을 때 제국극장에 갔을 때의 이야기

제가 자키상 메모를 적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코이치군은 최근,


『松の面白い話、2個あるぞ!(마츠의 재미있는 이야기, 2개 있어!)』


같은 느낌으로 제가 모르는 자키상을 알려줍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하나.



아무래도 허리가 아픈듯한 자키상.
그걸 늘 익히 듣고 있는 코이치군이 자키상에게


『松。どの辺が痛いの? (마츠. 어느 부근이 아픈거야?)』


라고 물었더니 자키상은 허리의 한 가운데를 가리키며


【ちょうど、ここの"付け根"の所です。(딱 여기 "연결 죽지" 부분입니다.)】



코이치군은


『お前の腰からは何が生えとんねん!!(네 허리에서는 뭐가 나있는거야!!)』


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런 것으로 최근의 자키상의 버릇은 전혀 딱(ちょうど)도 뭐도 아닌 것에 "딱(ちょうど)"이라고 사용하는 것입니다.

얼마 전도


『ちょうど16階だと思う (딱 16층이라고 생각해)』


라는 수수께끼의 발언을 남기고 있었습니다.



이러저러하여 저는 코쿠라 공연 힘내서 사쿠라기 타카시로서 살고 오겠습니다

(4/14~15 무대 「소레이유 」 코쿠라 공연)




항상 많은 사랑을 고마워★
유다이.













허리 한 가운데 가리키면서 연결 부위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도꼬야넹 ㅋㅋㅋㅋㅋㅋ

마츠의 깨알 정보 모아서 전달해주는 코이치 귀여웡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