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雑誌

[KinKi Kids] 170324 月刊TVnavi 5月 (붕부붕 예고)

by 자오딩 2017. 3. 24.



지난 호 (3월 12일방송 하야시 야타이헤이 게스트 회)에 이어서 기모노 모습의 KinKi Kids 특별 공개! 이 번은 "다도를 배우고 싶어!"라는 게스트 엘리펀트 카시마시의 미야모토 히로지와 "다도에 맞는 와(和)복장" 이라는 것으로 차분함이 있는 디자인의 기모노를 선택. KinKi Kids의 방송에는 Love Love 아이시떼루 시절부터 출연하고 있는 미야모토는 이 방송에서도 분명 뭔가 남겨줄 것이 틀림없다.


이어서 4월 9일 방송에서는 애니메이션이나 만화를 좋아하는 아다치 리카가 "오타쿠 컬쳐를 만끽 하고 싶어!"라며 등장! 일본에서 제일 큰 애니메이트 이케부쿠로 본점에서 "이타바(痛バ)"나 애니메이션 캐릭터 등 도모토 코이치와 도모토 쯔요시에게 있어서는 미지의 세계에 발을 내딛는다. 익숙하지 않는 장소에서 안절부절 못하는 순진한 두 사람도 체크 포인트












미야모토가 언젠가 해보고 싶다고 생각해고 있었다고 하는 "다도의 세계"를 체험한다.

익숙하지 않지만 기모노를 입고 몸을 다잡은 3명은 다도 교실로.

인사를 시작으로 챠샤쿠(茶杓 가루차용 찻숟가락) 과 나츠메(를 잡는 방법부터 차를 끓이는 방법 까지 배우고

코이치 & 쯔요시의 동작 하나하나가 더욱 연마된다





차를 끓이는 테이슈(亭主 다도에서 손님을 대접하는 주인) 역에 미야모토가 도전!

코이치와 쯔요시는 별실에서 우라센케(裏千家)의 다도 수업과 모니터로 모습을 지켜본다.

두 사람이 모니터를 보면서 웃기 시작한 이유는?

더욱이 다도구를 감정하는 미니 게임에서는 최저부터 최고까지있는 챠왕의 가치를 가려보는데...


 








챠왕의 정면을 조금 비껴 돌리는 등 작법의 다양함과 일본의 마음을 배운다.

챠센(茶筅 가루차를 끓일 때 차를 저어서 거품을 일게 하는 도구)과 손목을 가볍게 사용해 차를 후왓하고 거품을 일으켜 끓이는 우라센테인데

과연 어떤 차가 완성될 것인가? 그리고 그 맛은 과연?!






애니메이트 이케부쿠로 본점에서 "이타바"(마음에 드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등의 굿즈를 붙여서 가방을 직접 데코레이션한 "이타이" "백")를 만들고 싶다고 하는 아다치와 함께 점내를 돌아보는 킨키. 처음인 장소에 두리번거리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신선.

 






오소마츠상(おそ松さん)의 쵸로마츠(チョロ松)를 좋아한다는 아다치의 리퀘스트인 "쵸로마츠의 이타바"를 만들기 위해

코이치와 쯔요시도 "오소마츠상"의 뽑기 머신을 시도해보는 것으로. 목표인 쵸로마츠가 훌륭히 당첨될 행운의 인물은 있을 것인지?




귀여운 드링크에 두근?!






신주쿠 바루토9에서의 "涼野ユウ(스즈노 유) 생탄제 KING OF PRISM by PrettyRhythm의 응원 영상에 야광봉을 들고 참가한 일행.

처음은 당혹감을 보이고 있던 킨키도 점점 회장의 공기에 물들어 두 사람다운 액션을 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