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ブンブブン

[KinKi Kids] 170211 붕부붕 # 095 (코히타나 후미요) : 쯔요시이 & 코이치이

by 자오딩 2017. 2. 13.




쯔요시이이이이이





코이치이이이이이






아오 ㅋㅋㅋㅋ 울 애들 왜케 귀엽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이 수초들 넘 키우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










여기 누구보다 물개 박수로 제일 빵 터지신 한 분^^.






저러다 또 눈물 나시는 줄 ㅋㅋㅋㅋㅋㅋ








내가 그들의 이름을 불러주었을 떄

 

그들은 내게로 와서....

 

 

 

수초가 되었다

 

 

냥♡

 

 

 

 

뭔가 요즘 너무 식물 킷즈...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