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라떼 아트

by 자오딩 2016. 7. 20.

 

KinKi Kids 20주년 year 돌입이네요!

(1997년 7월 21일 유리의 소년 발매)

축하합니다 (^^)

 

 

 

 

 

저번에 이분 작품 보고 우와.... 하면서도 약간 2% 부족함을 느꼈었는데

이번엔 퀄리티가 더 살았어!! 멋지당!

 

 

 

 

 

 

예전에 보고 약간 아쉬웠던게 이거. 뭔가 코이치가 이마이치한 느낌 ㅋㅋㅋㅋㅋ

그래도 정말 너무 잘 그렸지만................. ㅇㅇㅇㅇㅇㅇㅇ

 

 

 

 

 

 

 

 

 

이 분의 엄청난 다작 중에 킨키와 인연있는 분들 쵸큼 초빙.....ㅎㅎㅎ

 

 

 

니시카와군

 

 

 

 

 

탓키

 

 

 

 

오리지널 캇툰

 

 

 

 

 

현 멤버

 

 

 

 

구 멤버

 

 

 

 

LIFE IS GOOD

 

 

 

 

켄켄

 

 

 

 

카야마상

 

 

 

 

나가세.............................

 

 

 

 

오오쿠라 & 타카하시 우유군

 

 

 

 

 

 

토키오

 

 

 

 

오카다 원장님

 

 

 

 

 

마이케루 쟉숑데쓰.

보쿠가 마이케루 작띠옹 데스케도?

 

 

 

 

 

프린스

 

 

 

 

요이즈미 요우상 ㅋㅋㅋㅋ (그냥 왠지 웃음이...............)

 

 

 

 

 

 

 

 

 

 

오다기리.... 와후!

 

 

 

 

 

 

 

이건 다른 분 작품인데...... 세일러문 ㅠㅠㅠㅠㅠㅠ

결국엔 세일러문 전 못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름에 도쿄 한 번 갈 줄 알았더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들 미워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